리뷰

농심 짜파게티 만능소스 짜파게티 물 못 맞추는 사람 필수 아이템 후기

무루우욱 2024. 1. 19. 08:18
반응형

 


 

소스계의 혁명

짜파게티 만능소스

 

 

이 소스를 보자마자 이건 나에게 필수 아이템임을 바로 느꼈다. 평소에 달달하고 짜게 먹는 습관이 있는 나에게 짜파게티는 늘 어려운 라면이었다. 자칫 물을 많이 넣어서 간이 약해지면 되돌릴 방법이 없었다. 그럴때마다 아 소스가 좀 더 있으면 좋을텐데 싶었는데 이제야 출시 되었다. 

 

1개에 3~4천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고 양도 280g 으로 꽤 많은 양이다. 나처럼 물조절 못하는 사람들에겐 최고의 소스가 아닐까 싶다. 총 열량은 697kcal 로 생각보다는 높지 않다. 

 

 

나는 평소에도 국물이 많은 짜파게티를 선호했다. 퍽퍽한 맛보다는 촉촉한 짜파게티가 좋다. 하지만 소스가 부족해서 아쉬웠는데 이제 드디어 소스 많고 물 많은 짜파게티를 끓여보겠다. 

 

 

 

 

 

물을 넉넉하게 넣고 끓인 다음 분말 소스와 만능 소스를 함께 넣는다. 살짝 묽은 춘장 느낌이었고 실제 맛을 보면 짜파게티 소스와 똑같은 맛이었다. 나는 짜고 달게 먹는 편이라 숟가락 두 스푼 정도의 양을 함께 넣었다. 

 

 

 

짜장소스를 진하게 해서 적당하게 졸이고 3분 정도 끓여 완성😊 딱봐도 진해보이고 먹다가 싱거우면 소스를 더 넣어도 괜찮을 듯 하다. 꼭 끓일때 함께 넣을 필요가 없어서 좋다. 

 

 

 

역시 단짠의 맛은 위대하다. 원래도 맛있는 짜파게티를 훨씬 더 맛있게 기호에 맞게 끓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더 진하고 간짜장 맛에 가까운 맛이 나서 개인적으론 매우 좋았다.

 

짜파게티를 진하게 먹고 싶으신 분. 항상 물조절에 실패하시는 분들에겐 농심 짜파게티 만능소스는 필수 아이템이다. 또 다른 요리에도 넣어서 먹어도 좋을 춘장 맛이라 이용도도 높아서 추천드리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