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강릉 닭강정 맛집 서울양계 강문해변 겉바속촉의 매력 추천후기

무루우욱 2024. 2. 4. 08:26
반응형

 

 


떠오르는 강릉 닭강정 맛집

"서울양계"

 

 닭강정 매니아로써 어느 지역에 가든 지역 닭강정을 먹어보는 편이다. 강릉하면 강릉중앙시장 베니닭강정을 맛집으로 많이 꼽는다. 

 

  벌써 여러번 방문했어서 강릉 지인의 추천을 받고 "서울양계" 라는 곳을 방문했다. 

 

 이미 강릉 닭강정의 떠오르는 신예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 곳이다. 강문해변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다. 노란색 간판을 찾으면 쉽게 찾을 수 있었다. 

 

 

 

 

매장 내부가 상당히 깔끔했고 주문도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방식이다. 

 

미리 전화를 하고 방문해서 바로 치킨을 받을 수 있었다. 인기가 많은 곳 답게 주문이 꽤 많아서 미리 전화 주문 후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린다. 

 

 서울양계는 닭다리살을 사용해서 부드럽고 퍽퍽한 맛이 전혀 없다.

 

 가격은 2만원대가 넘어서 살짝 높은 편이다. 국내산 닭다리살을 이용하지만 닭강정 치고는 살짝 비싸게 느껴진다.

 

 

 역시 기대이상의 맛이었다. 비주얼만 봐도 어느정도 맛이 예상되긴 했지만 훨씬 맛있었다. 

 

특히 겉바속촉의 매력이 정말 좋았고 달달한 맛과 촉촉한 닭다리살 . 그리고 바삭함이 살아있어서 좋았다. 

 

 바로 맥주를 부르는 맛이라 날 따뜻한 날 강문해변에서 맥주와 함께 먹으면 최고의 맛일 듯 하다. 

 

 

 닭강정 소스가 맛있고 부드러운 닭다리살이 더 좋았다. 그리고 튀김옷도 적절하고 바삭함도 예술이었다. 

 

강릉여행을 다시 오면 무조건 "서울양계"의 단골이 되어버릴 것 같다. 강릉에는 여러 치킨 맛집이 있지만 깔끔한 맛과 고급진 맛은 이 곳이 최고인 듯 하다. 

 

 치킨을 좋아하고 특히 양념치킨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무조건 추천드리고 싶은 "서울양계" 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