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서울 호캉스 추천호텔 노보텔 스위트 엠버서더 용산 주니어스위트 리버뷰 후기

무루우욱 2024. 2. 9. 08:04
반응형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노보텔 스위트 엠버서더 용산"

 

 

작년에 투숙하고 꽤 만족스러웠던 "노보텔 스위트 엠버서더 용산" 호텔. 할인 혜택을 받아 20만원 초반대로 예약했다. 

 

투숙한 룸은 주니어 스위트룸이고 한강뷰가 보이는 리버뷰 객층을 배정 받았다. 

 

역시 5성급 호텔 답게 고급스럽고 만족스러운 투숙이라 포스팅을 해본다. 

 

 

아이파크몰과 연결되어 있어서 쇼핑이나 용산역과 접근성이 매우 좋다. 

 

체크인까지 시간이 남아 호텔 내 카페를 이용했다. 가격에 비해 분위기나 커피의 퀄리티는 보통이었다. 추천을 드리고 싶진 않다. 

 

 

로비가 층고도 높고 고급스러움이 있었다. 이비스 호텔과 1층을 공유하고 있어서 체크인 시간에는 꽤 붐볐다. 

 

체크인을 기다리는 시간이 꽤 걸려서 조금 불편했지만 금새 룸 컨디션을 보고 마음이 풀렸다. 

 

룸사이즈도 크고 레지던스 느낌으로 아일랜드 바. 주방 공간과 세탁기. 그리고 책상들이 잘 구비되어 있다.

 

그리고 침대와 TV 사이에 쇼파가 있어서 공간 분리도 되고 쇼파를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좋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도 있어서 편리했고 주방공간도 나름 사용도가 높았다.

 

침대 매트리스도 편안했고 특히 한 눈에 다 들어오는 한강뷰가 매력적이었다. 

 

 

 

한강뷰가 파노라마 처럼 한 눈에 다 보이고 한강 넘어 여의도의 멋진 야경을 볼 수 있어서 기념일이나 파티 하기에도 좋은 호텔인 듯 하다. 

 

그리고 한 낮에도 바로 앞에 높은 건물이 없어서 조망도 훌륭했다. 

 

 

 

투숙하는 동안 불편함도 없었고 아름다운 한강뷰에 매우 만족스러웠다. 

 

룸컨디션이나 청소상태도 훌륭했고 호캉스를 즐기기에 최적화된 호텔 아닌가 싶다. 또 지하주차장도 완비되어 있어서 자차로 이동도 편리하다. 

 

용산역과 아이파크몰 연결되어 있어서 접근성도 훌륭하여 여행을 즐기거나 쇼핑을 할 때도 최적의 호텔이라 생각한다. 

 

"노보텔 스위트 엠버서더 용산" 을 추천드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