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태국 방콕 마트 추천 빅씨마트 Big C 후기 쇼핑리스트 기념품

by 무루우욱 2025. 2. 15.
반응형

 

 

태국 방콕에 왔다면 무조건 한번은 방문하는 곳 바로 "빅씨마트 Big C" 다. 관광객 뿐 아니라 태국인들도 애용하는 대형마트고 기념품이나 쇼핑 필수리스트가 모두 모여있는 곳으로 출국 전 꼭 들려야할 곳이다. 


방콕 어느 지역이든 큰 빅씨 마트가 하나씩 있어서 찾기도 어렵지 않다. 내가 방문한 곳은 센트럴월드 맞은 편에 있는 빅씨마트로 규모가 매우 큰편이라 쇼핑할 아이템들도 많은 곳이다.


하지만 사람들이 많고 번잡스러워서 개인적으론 숙소에서 가까운 빅씨마트를 추천드린다. 오히려 작은 규모가 쇼핑하기도 편리하고 쇼핑필수리스트 물건도 한 곳에 진열되어 있는 경우가 많아서 쇼핑하기 좋다.

 

 

 

 

빅씨 마트로 들어서마자 수많은 사람들과 많은 물건들이 보인다. 한 곳에 인기 있는 품목들이 모여 있어서 쇼핑하기가 참 좋다. 다른 쇼핑몰인 탑스, 로투스, 고메마켓보다 쇼핑하기 좋은 빅씨 마트, 그래서 출국전 캐리어를 채우기 좋은 쇼핑몰이다. 

 

한국인들이 태국에서 구매하는 인기 제품 중 하나인 마담행 비누. 역사도 깊고 등드름에 효과가 있다고 한다. 종류도 다양해서 자신의 피부타입이나 용도에 맞게 구매하면 좋다. 마담행 비누 뿐아니라 향이 좋고 가성비 좋은 제품들도 많아서 비누제품은 모두 추천드린다.

 

 

 

태국여행 , 동남아 여행의 필수품 바로 달리 치약도 묶음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편의점이나 다른 마트에 비해 저렴한 편이고 대량으로 구매할 시 가격도 좋다. 다만 무게가 많이 나가서 수하물 무게를 꼭 신경 쓰셔야 한다. 

 

 

 

태국에 오면 꼭 먹는 타이 밀크티, 차트라뮤 밀크티도 인기 있는 제품이다. 태국에서 먹던 그 맛을 그리워하는 분들은 이 제품을 사서 한국에서 아쉬움을 달랠 수 있다. 물론 태국에서 먹는 맛은 따라갈 수 없지만 그래도 비슷한 맛이 난다. 선물용으로도 좋다.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하고 싶은 선물 기념품 쿤나 초콜릿이다. 쿤나 제품은 모두 맛있고 퀄리티도 좋다. 그만큼 가격도 비싸지만 그래도 퀄리티나 맛은 훌륭해서 선물해도 욕 안먹기 딱 좋은 제품이다. 특히 코코넛 초콜릿 제품이 정말 맛있고 비스킷 제품, 망고는 역시 유명한 제품 중 하나다. 

 

 

 태국 하면 역시 오일 제품이 유명하다. 코코넛 오일, 마사지 오일, 야몽 등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한 것 부터 고가의 오일까지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다. 특히 코코넛 오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제품이다. 

 

 

빅씨마트 건어물도 맛있고 저렴해서 추천드리고 싶다. 특히 한치와 진미채는 가격도 싸고 맛도 좋아서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다. 여행하는 동안에도 구매해서 호텔에서 맥주 한잔과 함께 하기 좋은 제품이니 구매하시길 추천😗

 

또 가성비 좋고 퀄리티 좋은 추천 제품으론 "꿀"도 있다. 일명 왕실 꿀로 유명한 제품도 많이 사가고 저렴해서 선물하기도 좋다.

 

 

태국 여행에서 꼭 마지막으로 들려야할 곳 빅씨마트를 소개해봤다. 일본에 돈키호테가 있다면 태국에는 빅씨마트가 있듯이 마지막 여행의 아쉬움을 달래고 쇼핑필수인 곳이다. 저렴하고 퀄리티 좋은 제품들을 구매해보시길 추천드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