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이야기

[대전 가수원동 카페] 미크맷 "MEEK MATT" 카페 후기!

무루우욱 2019. 12. 27. 13:06
반응형

대전 가수원동에 감성 있는 카페들이 많아지고 있다. "미크맷" 주변에도 블로그에서 유명한
카페들이 많이 있다. 카페투어 하기에 좋은 동네인 듯! ㅎㅎ
주차장은 따로 없고 주변에 주차할 곳이 많아서 크게 걱정없을 듯 하다. 동네가 신도시라서 깔끔하고 카페도 신상(?)이라 세련되고 멋스럽다! 인터넷에 미크맷을 검색해보면 햇살 맛집이라고 나오는데 우리는 아쉽게도 저녁에 방문해서 햇살 맛은 느끼지 못했다 ㅠㅠ 하지만 저녁이라 조용해서 좋았고 특히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잘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

저녁 방문도 괜찮을 듯 싶다! 

운영시간 10:00 - 22:00

연말/크리스마스 장식이 센스 넘쳤다. 전체적으로 카페가 따뜻한 느낌을 주는 곳이었다. 건물색 톤도 따뜻하고 
부분 조명도 멋있는 곳! 

밖 공간도 이렇게 예쁜데 안에는 얼마나 예쁠것인가!! 

의자도 느낌있어서 한장!

이 곳이 사진 명당이라고 한다. SNS에서 미크맷을 검색하면 이 곳이 많이 나온다. 나는 구도를 잘못 잡아서 
사진이 꽝... 다음에는 이 자리에서 도전해봐야지 ㅎㅎ 사실 다녀온 다음에 안 사실이었다 ㅠㅠ

실내 내부 역시 !!! 굳굳 ㅎㅎ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좌석도 많아서 GOOD!! 이제 커피만 맛있으면 만점인 곳!!

이제 커피맛을 느낄 차례!  요새 아인슈페너에 꽂혀서 여기서도 아인슈페너! 
아침엔 아이스 아메리카노. 저녁엔 달달한 아인슈페너가 최고인 듯 ㅎ
그리고 크림모카 아이스도 한잔 주문했다!

이 곳은 직접 로스팅 작업을 거쳐 원두도 판매한다고 한다. 외관은 감성 카페였는데 카페에 전문성이 높은 카페였다.
요새 인테리에만 포인트를 주고 커피맛은 영 별로인 곳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이 곳은 커피맛도 훌륭하다고 한다!

"1인 1메뉴 원칙!"

우리가 갔을 때는 디저트 종류가 많이 빠진 상태였다. 그래서 디저트는 다음 기회로 !

미크맷 다쿠아즈 맛이 그렇게 맛있다는 데! 다음 기회에는 다쿠아즈도 먹는 걸로 ㅎㅎ
다쿠아즈 종류는 날마다 조금씩 달라진다고 한다.

햇살맛집 미크맷이지만 저녁엔 사진 맛집으로도 좋을 듯 ! 
주말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 찍는 것도 경쟁이 있다고 한다. 내가 온 날은 평일 저녁이라 한가했다.
주말에는 카페가기 두렵...다 ㅋㅋ주차부터 전쟁이고 카페에 들어와도 자리 전쟁. 그리고 다음은 사진 전쟁 ㅋㅋㅋ

드디어 커피가 나왔다!

일단 비주얼은 합격 !
가끔 아인슈페너를 주문하고 실망한 카페들이 있었는데 이 곳은 아인슈페너 크림이 너무 맛있었다. 크림모카도 역시 굳!! 

직접 로스팅 하는 공간!

나오면서 너무 예뻐서 사진 한장! 오픈한지 얼마 안된 카페의 깔끔한 맛이 뿜어져 나오는ㅋㅋㅋ

인테리어도 예쁘고 커피도 맛있는 "미크맷"  

주말에는 조금 웨이팅이 있지만 한가한 시간에 가면 여유롭게 커피를 즐길 수 잇는 곳. 

대전 카페투어를 계획 하시는 분이라면 이 곳 방문을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