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이야기

[잠실카페] 라떼가 맛있는 잠실롯데월드몰 "겟썸커피"

무루우욱 2020. 2. 4. 13:53
반응형

오늘은 라떼 맛집으로 유명한 겟썸커피로 !! 
강남/잠실 쪽에는 개성 있는 개인 카페보다는 대형 쇼핑몰에 대형 커피들이 주로 많은 것 같아요 ㅎㅎ그래서 주로 
프랜차이즈가 주를 이루고 카페마다 개성은 별로 없는데 오늘 가는 겟썸커피는 라떼의 고소함이 유명한 카페라 기대가 됩니다.

겟썸커피는 강남/가로수길/잠실 점 이렇게 3곳이 있습니다 . 

잠실점의 정확한 위치는 롯데월드타워 에비뉴엘6층에 뮤지엄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급스러움이 넘치는 에비뉴엘이 있어서 더 고급스러워 보여요 ㅎㅎ

 

카페는 꽤 넓은 편이고 좌석도 꽤 많아보였습니다. 
우한 코로나의 영향으로 주말인데도 빈자리가 꽤 많았어요. 

 

저희는 겟썸 커피의 시그니처 메뉴인

"더치페퍼" 와 "코코넛라떼"를 주문 했습니다. 그리고 "피넛쿠키"도 집고 말았습니다. 겟썸 커피 쿠키도 맛있다고 합니다!

주문하면 직원 분들께서 직접 가져다 주십니다 .

좌석이 다양하고 콘센트가 있는 좌석들도 있어서 
노트북 작업 하기 좋을 듯 합니다 !

드디어 우리의 커피가 나왔습니다. 

커피도 너무 예쁘네요 !! 특히 더치페퍼는 직원분께서 직접 페퍼가루를 내서 뿌려주십니다. 
이것도 겟썸커피의 매력이네요! 

더치페퍼 너무 매력있고 맛있었습니다. 생크림 맛이 좋았고 뭔가 안어울릴 것 같은 페퍼도 먹으면 먹을수록
중독되는 맛.... ㅎㅎ 특히 코코넛 라떼가 기대 이상으로 좋았습니다. 이 정도면 우리나라에 입점한 콩카페보다 더 맛있는 듯 합니다.

라떼에 코코넛 향이 잘 베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 쿠키도 커피와 잘 어울리고 스콘 맛집으로 유명할 만 합니다 .

이 날은 낮에 방문해서 석촌호수 전경이 그닥 예쁘진 않았는데 밤에는 정말 예쁘다고 하네요.

창가쪽 자리도 많아서 저녁 식사 후 에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듯 합니다 . 

잠실롯데월드 몰에서 쇼핑 후 한번쯤 들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라떼 맛집 "겟썸커피"를 추천 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