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이야기

대전 봉명동 핫한 카페 "아케이드" 방문 후기!

무루우욱 2020. 2. 24. 13:09
반응형

오늘은 SNS에서 핫한 대전 봉명동 "아케이드 커피"를 방문하기로 !!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신상 카페!

운영시간은 매일 11:00 - 24:00
아침에는 오픈하지 않기 때문에 시간을 잘 숙지하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저번 포스팅 "루티나" 카페처럼 외관이 화려하고 SNS에서 사진 찍기 좋은 카페로 유명한 카페입니다.

봉명동에 슬슬 카페들이 많아지고 있군요 ㅎㅎ 카페거리를 조성계획이 있어 앞으로 카페들이 더 많아질 것 같습니다.

위치는 먹기리 골목 초입에 있고 주차공간은 조금 협소합니다. 주변에 주차를 하거나 아케이드 주차장을 이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유성온천역에서는 걷기에 조금 먼편 입니다!

일단 외관부터 으리으리 ㅋㅋ 역시 외관부터 핫할만 하네요 ㅋㅋ

카페 안 디자인도 깔끔합니다 

역시 신상 카페답게 깔끔하고 모던한 카페 디자인이 눈에 띕니다 ㅎㅎ천장도 높고 군더더기 없는 카페모습!

좌석으로 되어 있지 않고 크게 테이블로 되어 있어서 훨씬 더 넓게 느껴지고 
공간도 더 효율적입니다. 2층도 있어서 사람 많은 주말에도 커피 마시기 좋은 카페인 것 같습니다.

1인 1음료 주문이 원칙!
커피와 티가 메인메뉴인 것 같습니다. 다만 아쉬운 것은 나의 사랑 아인슈페너가 없다는 점 ㅠㅠ

요새 트랜드에 맞춰 메뉴도 많아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디저트도 다양하고 크로와상도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하지만 점심을 너무 많이 먹었기에 오늘은 포기합니다 ㅠㅠ

우리는 얼그레이 크림라떼+바닐라 빈 라떼를 주문!

드디어 커피가 딱! 

맛도 좋습니다!!! 사진도 너무 잘나오네요 ㅎㅎ 커피 맛집. 사진 맛집으로 인정.

크림맛도 깔끔하고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공간이 넓어서 이 곳 저 곳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ㅎㅎ

테이블에 놓여 있는 혁거세알(?)ㅋㅋㅋㅋ 조명역할을 하는 듯 !! ㅋㅋㅋ

뭔가 공간의 고급스러움과 어울려져서 더 멋져보입니다 ㅎㅎ

화장실도 깔끔 고급!

2층에는 화장실과 또 넓은 테이블이 있습니다 ㅎㅎ

 

테이블 좌석에는 온열 기능이 있어서 따뜻하게 앉으실 수 있어요 ㅎㅎㅎ 처음엔 돌이라 차가울 것 같았는데 엉뜨 기능이 지원 된다는 ㅋㅋㅋㅋ

고급스러움이 돋보였던 대전 봉명동 "아케이드"커피!! 

봉명동에 방문하실 분은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