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이야기

대전 대흥동 카페 윈터커피로스터스 아인슈페너가 너무 맛있는 곳!

무루우욱 2020. 3. 19. 15:57
반응형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대흥동 카페 "윈터커피 로스터스" !

이때 쯤만해도 코로나가 이 정도는 아니여서 카페도 자주가고 사람들도 만나고 할때 인데
이런 것들이 정말 소중한 것들이라는 걸 이제야 알게 됩니다 ㅠㅠ 얼른 코로나가 종식되어 다시 카페 투어를 하고 싶네요 ㅠㅠ 암튼 다시 윈터커피로 돌아와서 대흥동 주택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평일 07:00~23:00
공휴일 10:00~23:00

인스타그램 : wintercoffeeroasters_

요렇게 빌라들이 밀집 해 있는 곳에 예쁜 주택하나가 있습니다. 
그게 바로 윈터커피로스터스!

간판이 심플하게 멋집니다 ㅎ

일본 커피숍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
교토에 가면 주거지역에 카페들이 많은데 이런 동네카페가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자체 로스팅한 원두들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실내는 커피향이 그득그득 했습니다 .

쿠키 종류도 다양했어요 ㅎㅎ 
커피랑 잘 어울릴 것 같은 쿠키

윈터커피 로스터스는 빵이 맛있기로 유명합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도 막 빵이 구워지고 있는 시간이라
커피 냄새와 빵 냄새가 카페안에 진동했습니다. 이런 카페 좋아 ㅠㅠ

커피와 빵을 곁들여 먹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ㅎ

커피 메뉴가 다양했습니다. 

사장님께 메뉴 추천을 부탁드렸더니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저희는 플랫흑임자. 아인슈페너를 주문했습니다. 
요새 흑임자 라떼 주문이 가능한 카페들이 많아져서 좋아요. 강릉 툇마루가서 반해버린 흑임자라떼 ㅠㅠ

명함도 심플!

카페안에 책들이 많아서 책읽기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도 책읽는 분들도 있고 노트북 작업을 하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2층도 좌석이 있습니다. 작업하기 더 좋은 환경이었습니다!

드디어 메뉴가 나왔습니다!!
흑임자라떼 대박!!!!! 비쥬얼부터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아임슈페너는 직접 오셔서 크림을 부어 주십니다. 
여기 생크림 대박입니다 ㅠㅠ 너무 부드럽고 맛도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계속 기억나는 맛입니다. 
대흥동에서 카페를 찾으신다면 꼭 윈터커피를 방문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맛있어서 나오면서 라떼 하나 더 주문!! 
특히 라떼 좋아라 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ㅎ

이상 대전 대흥동 "윈터카페" 을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