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이야기

대전 탄방동 카페 컨사이스 "CONCISE" 애견동반 카페

무루우욱 2020. 3. 16. 09:06
반응형

코로나로 힘든 요즘 모두들 건강하게 잘 지내시나요??ㅠㅠ
밖에 나가질 못하니 집이 감옥이나 다름 없습니다. 저희도 너무 힘들고 강아지들도 너무 힘들어해서 
잠시나마 잠깐 외출하기로 했습니다! 맛있는 커피 한잔 마시면서 스트레스를 해소 하기로 !!

탄방동 주변에 강아지 동반이 가능한 컨사이스 라는 카페있다는 사실을 알고 바로 직행

외관은 일본의 도쿄에 온 듯한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이 풍겨집니다. 이런 카페 인테리어 호!

입구도 우드로 되어있어서 감성 충만하네요.
오픈시간은 매일 11:00 - 21:00
휴무는 인스타그램으로 공지합니다. 인스타그램: concise______

카페 내부도 예쁘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전부 우드톤의 모던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음!!
이런 디자인의 카페들을 너무 사랑합니다....♡  사진찍기도 너무 예쁜 카페였습니다ㅎㅎ

저희가 방문 했을 때는 아직 사람들이 많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마지막 쯤에는 손님들이 많아졌습니다.
역시 탄방동 핫플! 

컨사이스 카페가 저희들에게 더욱 특별한 이유는 애견동반이 가능하다는 것!!
애견 동반이 가능한 곳은 대부분 야외 테라스가 있는 카페인데 여긴 실내인데 불구하고 애견동반이 가능합니다. ㅎㅎ

무릎에 강아지를 앉혀놓고 있으면 얼마든지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입니다 ^^

 

 

이제 주문할 시간 !
사장님께서 메뉴 설명과 커피를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커피에 대한 지식도 많으시고 
너무 친절하셔서 이 카페 굳굳. 

저희는 사장님의 추천을 받아 크림과 플랫화이트  디저트로 뱅오쇼콜라를 주문했습니다!

인테리어 하나하나가 감성돋는 !

드디어 메뉴가 나왔습니다 . 저희 댕댕이도 먹고 싶은지 발을 올려놓네요 ㅋㅋㅋㅋ

주문한 커피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가져다주시는 친절함...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일단 뱅오쇼콜라.... 이 빵은 무조건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초코향이 진하고 커피랑도 정말 잘어울려서 계속 생각나는 맛입니다. 

커피 메뉴도 다른 카페와 비교 이상으로 맛있었습니다. 좋은 원두와 사장님의 
실력이 느껴지는 커피 맛 ㅎㅎ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감성 충만하고 인스타그램 사진 찍기도 좋았던 
대전 탄방동 "컨사이스 " 였습니다. 외부도 예쁘고 특히 저녁에는 더 예쁠 것 같은 카페였습니다.

대전 탄방동 카페를 찾으신다면 이 카페를 추천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