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대전맛집] 떡볶이 맛집 "바로그집" 대전 맛집으로 인정!

무루우욱 2020. 6. 23. 14:19
반응형

오늘은 대전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바로그집"으로.
떡볶이 맛집을 검색하면 바로 뜨는 집이 "바로그집"입니다. 평도 좋고 대전에 지점도 엄청 많아졌다고 하네요. 그래도 맛을 제대로 느끼기 위해서는 본점에 가야죠. 그래서 대전중앙로 지하상가에 위치한 바로그집 본점에 방문했습니다. 

은행동 지하상가가 워낙 크고 방향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방문할 때 꼭 지도맵을 켜서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날도 바로그집을 찾아가는 동안 꽤나 길을 헤맸습니다. 거의 끝 자락에 있으니 계속 쭉쭉 가시면 됩니다. C 구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로그집 떡볶이 소스가 색다르다고 해서 아주 기대를 하고 방문합니다. 맵고 달고의 맛이 아니라 크림맛이 강한 떡볶이라고 합니다. 떡볶이에 크림맛? 의아했지만 워낙 평이 좋아서 기대하고 믿고 갑니다 .

드디어 바로그집에 도착했습니다. 내부에 테이블이 많아서 쾌적하게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요새 중요하지 "사회적 거리두기" . 갑자기 대전에 코로나가 급 퍼져서 걱정입니다. 이럴때일수록 더 조심!

요일마다 할인 메뉴가 있네요. 메인메뉴 떡볶이는 없습니다. 

메뉴가 모형으로 잘 표현되어 있었습니다. 드시기전에 미리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전 메인 메뉴 떡볶이와 돈까스를 먹으려 합니다. 

여러 맛집 프로그램에도 소개되었던 맛집이네요 . 스펀지는 꽤 오래된 프로그램 같은데 그 만큼
오래전부터 맛집으로 유명했던 집인가봐요ㅎㅎ 

소스가 독특하고 맛이 좋아서 따로 판매한다고 합니다. 인터넷 판매도 한다네요! 
얼마나 맛있으면 소스도??!!! 인터넷은 개당 3000원이지만 현장에서 구매하면 5+1 !! 떡도 통통해서 구입하면 괜찮을 듯 합니다 . 맛있으면 갈때 하나 사가야 겠습니다 . 

떡볶이를 슬쩍 보고 찍었는데 맛집의 냄새가 확 납니다. 매콤한 냄새보다 부드러운 향기가 솔솔.
떡볶이를 주문하면 튀김 몇개가 버물려 나온다고 합니다. 미리 말씀 드리면 튀김이랑 떡 갯수를 조정해주십니다.

선불계산이라 떡볶이1 + 치즈돈까스1 하나를 주문하고 테이블에 앉았는데 
떡볶이가 바로 나왔습니다. 저처럼 성격 급한 사람에게는 최고네요 ㅎㅎ

비주얼은 초등학교 앞 분식집에서 주는 떡볶이 같아요. 계속 졸여 주셔서 맛이 잘 베어 있을 것 같습니다. 
튀김도 내 사랑 김말이 ㅠㅠ

시원하게 우동국물도 주시고 구성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 맛!

정말 대박입니다. 제가 먹었던 떡볶이 중 가장 맛있네요. 처음엔 크림맛? 그게 어울리려나 싶었는데 아닙니다. 감칠맛도 있고 적절한 매운맛도 있어서 느끼함 맛이 전혀 없었습니다. 처음 먹어본 맛이었는데 가장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너무 매운 떡볶이를 좋아하시는 분보다 부드러운 맛을 좋아하시는 분에게 강추합니다. 

드디어 치즈돈까스도 나왔습니다.
치돈양도 충분하고 새우튀김 감자튀김도 같이 나와서 좋았네요 .

돈까스 맛은 무난한 맛입니다. 이 정도 가격에 요 맛이면 가성비 굳! 

떡볶이 맛이 너무 환상적이라 돈까스 맛이 조금 묻혀지네요 ㅎㅎ

다 먹고 나가면서 포장을 해 나갑니다. 너무 맛있어서 집에서 다음날 또 먹고 싶더라구요 .
그래서 1인분 더 포장해서 갑니다. 물론 소스도 3개 사갑니다. 생각나는데 가지 못할때 집에서 해먹으려 합니다.

집에서 먹었는데 그 맛이 그대로 느껴집니다. 떡도 쫄깃하고 굳굳!!

처음엔 별로 기대 안하고 방문했는데 많은 분들이 칭찬하는 이유가 있네요. 이제 대전에서 서울로 이사갈 날이 며칠 남지 않았는데 가장 아쉬운 대전 맛집이 될 것 같네요 . 대전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맛은 성심당을 능가합니다. ㅎㅎㅎ 떡볶이 덕후분들이라면 무조건 와야하는 곳이라 생각하네요 . 대전역에서도 걸어 올 수 있는 거리기 때문에 강추!! 

대전 맛집 "바로그집"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