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다낭공항 비지니스 라운지 후기

무루우욱 2019. 6. 17. 22:30
반응형

 다낭 공항 비지니스 라운지를 이용! 

공항이 작아서 기대하지 않았다. 하지만 역시 라운지는 동남아 라운지! 

다낭공항은 작지만 있을 것은 다 갖춰있고 깔끔하다. 북적거리는 공항보다 뭔가 한산해서 좋았다.

라운지 내부는 일단 좌석 자체가 다양하고 넓다. 쇼파도 꽤 좋은 편이라 만족스러웠다.

그리고 아이맥이 있다는 사실! 다른 공항이나 항공사 라운지를 가보면 노트북 정도 있는 곳이 있었지만 아이맥이 있는

것은 처음. 아이맥이 있다는 것 자체로 라운지 인테리어가 살아난다! 역시 나는 앱등이....

일단 내부 시설은 이렇다!

 

아이맥이 설치되어 있는 곳은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좌석이 배치되어 있다. 간단한 업무나 음식을 먹으면서 컴퓨터 작업을 하기 좋다. 인터넷은 베트남이라 역시 조금 느리다. 유튜브 방송을 시청해 보았는데 꽤나 버퍼링이 걸려 사용하는데 괴로워짐 ㅠㅠ 하지만 인터넷 서핑이나 저화질 동영상 시청은 가능!

​ 개별적 공간도 있다.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안에 TV가 설치 되어있어서 편하게 쉬면서 시청할 수 있다. 다낭 라운지는 프라이빗한 공간이 꽤 많이 배치 되어있다.

 

 음식은 나쁘지 않았다.  음식의 종류도 다양한 편이고 과일 종류도 다양하게 있어서 꽤 만족스러웠다. 베트남의 대표적인 음식들은 다 고루 갖추어져 있었다. 음료바도 있어서 다양한 음료를 먹을 수 있다. 

다만 음식이 입맛이 맞지 않을 수 있다!

우리나라 항공사 라운지가 심플하다면 동남아 라운지는 화려하고 다양한 음식을 맛 볼 수 있다는 차이가 있다. 

 나는 동남아 라운지가 최고인듯. 일단 종류가 많고 봐야!(맛은 원래부터 기대할 수 없기에...)

다낭공항 라운지! 이 정도면 대 만족이다. !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안마 시설이 3대 있었다. 여독을 푸는데 최고)

(아이맥이 최고였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