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하노이 여행/ 롯데호텔 하노이 후기

무루우욱 2019. 6. 13. 14:57
반응형

하노이 여행 기간 롯데호텔 하노이에 투숙 하기로 결정. 하노이에서 손에 꼽히는 호텔로 비수기나 평일에는 그래도 괜찮은 금액으로 특급 호텔을 즐길 수 있다. 평일 예약으로 10만원 선에서 예약 가능한 듯 싶다. 

 

바로 옆에는 롯데 백화점 / 마트가 위치하고 있어 기념품과 생필품을 사는데 편했다. 더워서 쇼핑하고 물건 들고 다니기가 참 불편한데 이 점은 매우 장점이었다. 여행 기간동안 저렴한 가격으로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었다.

 

룸 컨디션도 좋았고 역시 고급스러웠다. 한 눈에 하노이 시내가 보이는 전망도 GOOD.  화장실도 샤워시설과 욕조가 분리 되어있어서 야경을 보며 목욕을 할 수 도 있다.

 

 

야외에는 3레인 수영장이 있고 수질도 괜찮았다. 저렴한 호텔을 가면 락스 냄새가 진동을 하는데 이 곳은 잘 관리되고 있는 것 같다. 사우나 시설도 완비 되어있어 수영을 즐기기에 좋다.

 

실내 수영장도 있는데 비가 오는 기간에 이 곳에서 수영을 즐기면 된다. 크기도 적당하고 아이들을 동반한다면 이곳에 즐기기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역시 호텔에서 중요한건 조식이다! 음식 종류는 아주 다양한 편은 아니지만 필수적인 음식은 다 갖추고 있었다. 시내 조망을 바라보면서 식사 할 수 있어서 좋다. 다만 음식맛이 그렇게 맛있는 편은 아니라는 것!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롯데호텔 하노이를 추천! 가격은 가성비 좋은 베트남 호텔에 비해 높지만 그래도 가격만큼의 행복은 누릴 수 있는 호텔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