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다낭여행> 다낭 피자 포피스 Pizza 4P's

무루우욱 2019. 6. 15. 21:08
반응형

다낭 여행에서 가장 의외의 맛이었던 포피스를 소개하겠다.

다낭에서 무슨 피자겠냐 했지만 먹었더니 아니었다. 안먹었으면 정말 후횔 맛이었다. 프렌차이즈에 길들여진 나의 피자 입맛에 한방을 날려주었던 다낭 포피스였다. 

 일단 다낭에서 굉장히 유명하고 인기있는 포피스다. 핫 타임엔 무조건 대기가 있고 예약을 미리 하고 가는 것을 추천!

      예약 !  https://reserve.toreta.in/pizza4psdn/#/

 외관부터 고급스럽다. 한국인 뿐만 아니라 현지인에게도 인기가 많다. 

​ 테이블이 뭔가 스시집에 온 듯한 느낌을 준다.  원형 배치가 있고 테이블석이 있다.  주문은 아이패드로 주문을 하고 한글도 지원한다.  주문방식이 깔끔해서 좋았다. 가격은 다른 다낭 물가에 비하면 약간 비싼 편!

​ 이렇게 주문과 동시에 직접 화덕에 굽는다. 이런 화덕에 굽는데 어찌 피자가 맛이 없을 수 가 있을까

​   피자가 나왔다 두둔 ! 나는 치즈 피자와 하몽 피자를 하프 앤 하프로 주문했다.  브리타 치즈피자는 무조건 주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와 이건 치즈를 직접 터뜨려서 먹는데 한국에서 먹지 못했던 맛이었다. 한 마디로 예술!

 그리고 빵 도우를 화덕에 구워 저렇게 따로 판매하기도 한다.  포테이토 치즈 퐁듀도 같이 주문해서 먹으면 꿀맛! 저 치즈 퐁듀도 꼭 같이 주문해서 드시길 ! 다낭에서 기대하지도 않았던 피자 맛집에 방문하게 되어 최고였다. 

 한 동안 이 맛이 생각 날 것 같다.  다낭 포피스 피자 ! 인생 피자로 등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