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하노이 최고의 맛집!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응온빌라" 추천 !

무루우욱 2019. 6. 13. 14:43
반응형

하노이에서 가장 고급스럽고 배를 가득 채울 수 있는 식당을 꼽으라면 이 응온빌라를 추천하고 싶다.  고급스러운 음식을 무한리필 할 수 있다!. 나와 같은 대식가에게는 최고의 식당이다. 퀄리티도 매우 좋아서 모든 음식이 맛있다. 

가격도 14달러로 베트남 물가로 따지면 꽤 나가는 편이지만 고급스러운 음식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저렴한 편이라고 할 수 있다.

 

내부도 매우 고급스럽다. 

 

그릇도 고급스러워서 사진 찍기도 좋다. 고이꾸온 맛도 최고였다.  특히 느엉이 가장 맛있었는데 불향이 잘 입혀져서 밥과도 잘 어울렸다. 느엉은 꼭 시키길 추천!

모닝글로리는 역시 사랑입니다 ㅠㅠ 야채를 극혐 하지만 이 모닝글로리만은 맛있다. 

이 메뉴는 약간 쏘쏘한 메뉴였다.  역시 베트남은 고기 맛집이었어. 고기 메뉴는 다 맛있었다.

윙봉이 베트남 스타일으로 양념이 되어있어서 독특하고 밥이랑 같이 먹을때 더 맛있었다.!

단독사진은 못찍었지만 저 왼쪽 소고기 볶음이 가장 하이라이트! 진정한 밥도둑이었어....

한 다섯번은 리필한 듯 하다.

모든 메뉴가 깔끔하고 맛있었다. 현지 로컬 음식도 맛있겠지만 고급스럽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점이 응온빌라의 장점

하노이 식당 중에는 가장 맛있고 분위기가 좋았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메뉴 주문할때도 바로 응대해줘서 굳 ! 

하노이를 방문한다면 꼭 한번 가볼만한 식당이다 ! 

"응온빌라" 추천 ! 다음에도 꼭 방문할 식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