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이야기

영흥도 카페 "하이바다" 뷰가 아름다운 카페

무루우욱 2021. 4. 27. 10:17
반응형

 


주소 인천 옹진군 영흥면 영흥북로 374-25
번호 0507-1343-3709
영업시간 09:00 - 21:30
(테라스 애견동반가능. 주차 평일4시간 주말 2시간 무료)

 

 


오늘은 SNS에서 핫한 카페 하이바다에 방문했다. 영흥도에 위치하고 있고 주변에 관광지가 많아서 겸사겸사 찾기도 좋은 곳이다. 서울에서도 한시간 정도의 거리에 있기 때문에 바다가 보고싶을 때 드라이브 오기 좋은 곳이다. 대부도를 지나 해안도로를 달리다보면 하이바다 카페가 보인다. 그래서 그런지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꽤 많았다. 

 

카페 외관은 SNS 사진과 달리 감성터지는 그런 건물은 아니었다. 살짝 불안했지만 사진 스팟이 있을거라는 믿을 갖고 카페에 들어갔다. 

 

 

카페 내부가 넓고 쾌적했다. 평일이라 사람도 많지 않고 좋았다. 메뉴가격은 살짝 비싼편. 아메리카노(5400) 카페라떼(6500) 정도였다. ( 슬프게도 메뉴판을 찍지 못함 )

 

 

그리고 이 카페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인 밖으로 나가봅시다. 제주도 느낌도 나고 뭔가 동남아 바다에 온 듯 한 느낌도 드는 바다뷰였다. 이 날 날씨가 살짝 추웠는데 이제 여름이 오면 굳굳 일 듯 합니다. 

 

 

노을이 지기 시작했다 . 역시 sns 소문답게 노을 뷰 맛집이었다. 멋진 바다를 보며 마시는 커피는 최고다! 

 

 

이 곳은 모두가 사진을 찍는 포토존! 감성 터지는 포토존입니다 

 

 

카페라떼와 감귤에이드를 주문했다. 맛은 그냥 쏘쏘하다. 에이드가 그래도 괜찮은 편이어서 다행. 테이크아웃 컵이 예뻐서 바다뷰와 사진찍기 굳이었다. 

 

 

본격적으로 일몰이 시작되니 이 카페만의 장점이 나오기 시작한다. 조명도 잘 꾸며져 있어서 분위기가 좋다. 이국적인 느낌이 많이나는 카페. 

 

 

바다도 예쁘고 카페 뷰도 아름다워서 전체적으로 괜찮았던 카페다. 커피맛만 조금 더 좋아진다면 더 좋을텐데 조금 아쉬운 부분. 
그래도 뷰가 다해서 굳굳이다. 드라이브 코스도 아름다워서 주말에 바람 쐬러 오기 좋을 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