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이야기

남양주 카페 "나인블럭 팔당" 서울근교 카페 추천! 뷰 굿 주차장 굿!

무루우욱 2021. 4. 9. 11:46
반응형

 

나인블럭 뷰 팔당
031-577-8809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다산로 56
평일 09:00~22:00

 


 

서울 근교 데이트하기 좋은 "나인블럭 뷰 팔당" 
남양주에 위치하고 있고 한강을 바라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뷰 맛집이다. 

따뜻한 봄날씨가 가깝게 와서 서울 근교로 카페투어 가기 딱 좋은 날씨다. 답답한 도시에서 벗어나 여유로운 한강을 보며 커피를 마시고 싶은 날이었다. 일단 외관부터 멋지다 크 ㅎㅎ

 

 

주차장이 넓고 건너편에 한 곳이 더 있어서 주차하기 좋다. 주말에는 건너편 주차장도 만차라고 한다. 
역시 인기 좋은 "나인블럭 뷰 팔당" 

 

 

이 곳은 포토존인가요 ㅎㅎㅎ 이 곳에서 많이 사진들을 찍는다 

디저트 종류와 베이커리 종류도 많았다. 브런치 메뉴도 있다고 하니 아침에 오기도 좋을 듯 하다. 

 

커피가격이 살짝 비싸군요 ㅎㅎㅎ 하지만 뷰를 생각한다면 이해가능한 가격 ㅋㅋ
그만큼 뷰가 좋은 나인블럭 ! 

통유리로 되어 있어 한강을 한 눈으로 볼 수 있었다. 뷰가 너무 멋지고 일몰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계속 감탄하며 마시는 커피 꿀맛입니다 ㅎㅎ

 

매장이 넓었고 자리도 매우 많아서 좋다 ! 
지하. 1층. 2층 까지 있어서 굳굳 . 

1.2층이 뷰 맛집이고 지하는 살짝 펍느낌이었다. 


2층 뷰! 정말 확 트여있고 일몰 보기 너무 좋다. 
시원하게 커피 먹기 좋은 곳이다.  개인적으로 좋았던 2층 ! 

 

뷰가 맛집이니 사진도 크 잘나온다. 한강을 바라보며 먹는 커피 굳굳! 

 

이 곳은 지하 1층! 펍 느낌으로 꾸며져 있고 조용히 커피 마시기 좋은 곳이었다. ㅎㅎ

 

답답한 서울 시내를 벗어나 가끔은 이런 서울 근교 카페에 오면 좋을 듯 하다. 
커피맛이 맛있고 이런건 아니었지만 뷰 하나로만으로 충분히 만족감을 주는 곳이었다. 

시원하게 흐르는 한강을 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어서 행복했던 곳이었다. 

"나인블럭 뷰 팔당점" 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