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이야기

성수동 카페 뚝섬역 카페 "도렐커피 육지3호점" 주말주차가능

무루우욱 2021. 4. 13. 22:44
반응형

서울 성동구 연무장7길 11 1층 도렐커피

평일 08:00 - 21:00
공휴일 11:00 - 21:00

주차: 평일(x) 주말 ( 만원 구매시 3시간 무료)

 


오늘 방문한 곳은 도렐커피 육지3호점 ! 드디어 성수동에도 생기다!! 제주도에서 너무 맛나게 먹은 커피라 다시 가고싶은 곳이었는데 성수에도 생겼다. 성수역 4번출구 앞 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주말에는 주차도 가능하니 접근성이 좋다. 

 

본점이 제주도에 있고 다른 지점들은 육지점으로 불린다. 제주점은 성산쪽에 위치하고 있는데 그때 먹고 반했던 "도렐커피" 카페거리로 핫한 성수동에도 생겼으니 자주 갈것만 같은 기분 ㅎㅎㅎ

 

 

생각보다 큰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었다. 그래서 찾기도 쉬움! 뭔가 제주도 스러울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였다 ㅋㅋㅋ

 

내부는 확 트인 구조에 매우 넓었다. 가장 좋은 점은 층고가 높다는 것! 성수동 카페거리 특색이 대부분 공장을 개조해서 넓은 개방감과 높은 골조라 좋다. 

 

이제 주문을 해봅시다. 우리는 제주도에서 너티클라우드를 먹고 반했기에 오늘도 다시 너티클라우드 2잔을 주문했다. 

 

다양한 디저트와 베이커리류들이 있다. 까눌레 매니아라서 피넛 까눌레도 함께 주문했다.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해서 매력있는 까눌레 ㅎㅎ

 

 

일요일 일찍 와서 그런지 아직 사람이 많지는 않았다. 자리도 넓직하고 많아서 굳굳!
벽면에는 멋진 그림과 스트릿 감성이 터지는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다.  

 

 

도렐의 시그니쳐인 너티 클라우드!! 어여 나오기를 기대합니다 ㅎㅎ달달한 맛이 완전 내스퇄 

 

드디어 주문한 너티클라우드와 피넛까눌레가 드디어 나왔다! 
비주얼도 굳굳 까눌레도 달달하니 맛날 것 같다! 

위에 올라가있는 너티크림의 달달함과 콜드밀크의 부드러움! 그리고 에스프레소의 조화가 최고다! 
비주얼도 너무 좋고 달달함과 에스프레소의 쓴맛이 예술입니다 ㅎㅎㅎ

까눌레도 겉바속촉이라 맛있었다. 너티까눌레는 아메리카노와 더 잘어울릴 듯! 

 

기대하고 방문했던 도렐커피 육지3호점 성수! 
역시 도렐커피의 너티 클라우드는 언제나 행복입니다 ㅎㅎ 핫플답게 인테리어도 예쁘고 커피 맛도 최고였다. 
재방문의사 100% !!! 이제는 제주도 까지 갈필요없이 성수에서 자주 먹을 듯 하다. 

"도렐커피 육지3호점" 성수 를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