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이야기

[가로수길 카페] "테일러커피 신사점" 신사역 카페추천

무루우욱 2021. 4. 6. 08:50
반응형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60길 31
매일 10:00~23:00 
주차발렛 가능. (02-511-0355) 

 

 


 

오랜만에 비온 뒤에 화창하고 맑은 하늘을 볼 수 있는 날이다. 미세먼지 자욱한 하늘은 정말 지옥같다. 
푸르른 하늘보다 미세먼지 하늘이 더 익숙한 요즘. 오늘은 정말 행복한 날이다. 

 

그래서 우리는 커피를 마시러 가로수길로 떠난다! 주말 오전을 이렇게 보낼 수 없으니 아침 오픈 시간에 맞춰 가로수길로 향합니다. 

 

드디어 가로수길 테일러커피에 도착. 가로수길 메인거리에 얼마 멀지않은 위치에 있다. 연남동 테일러커피는 자주 갔었는데 이곳은 처음. 

 

 

주차가 힘든 청담 가로수길. 발렛파킹을 이용하거나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을 추천!
오픈시간은 10시. 주말에는 항상 사람들이 많기때문에 우린 오픈시간에 맞춰 방문했다. 안에 자리가 많지만 언제나 만석.

 

 

 

디저트 메뉴도 많고 우리는 점심을 두둑히 먹어야하므로 가볍게 커피를 먹기로 했다. 
우리가 항상 최애하는 블루지와 아이스카페라떼를 주문했다. 테일러 커피는 맛이 보장되는 곳이라 시그니처 메뉴를 시키면 모두 만족스러운 맛을 기대할 수 있다. 

 

 

 다양한 굿즈들도 판매하고 있었다. 티백커피도 맛있다고 하는데 다음에는 구매해야지 ㅎㅎ 네스프레소용 캡슐도 있는게 신기 ㅎㅎ

 

 

 

드디어 주문한 커피가 나왔다. 우리의 사랑한 블루지! 역시나 오늘도 맛있다. 살짝 차가운 맛에 나오는 달달한 크림과 커피의 향이 정말 굳굳이다. 처음 먹고 반해버린 블루지 ㅠㅠ  그래서 테일러커피 매니아가 되어버렸다. 강력추천 메뉴! 

 

코코프레도도 인기가 많은 메뉴라고 하니 다음번에는 도전해봐야지 ㅎㅎ 주말일찍 움직인 덕에 널널하게 좋은 시간을 보냈다. 커피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테일러커피 신사점을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