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이야기

[서울/연남] 연남동 카페 PERT COFFEE 퍼트커피

무루우욱 2021. 2. 22. 11:27
반응형

맛 좋고 분위기 좋은 카페들이 몰려 있는 연남동. 
그 중에서도 오늘 가 볼 곳은 PERT COFFEE "퍼트커피" 

주소: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61 1층
12:00-22:00 

연남동 카페거리 초입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쉽다. 눈에 바로 띄는 곳에 위치. (스탬프커피 근처 위치) 
연남동 카페는 다 좋은데 자리 잡기가 너무 힘들다. 들어가자마자 눈치 작전을 펼쳐야 하고 요새 같은 코시국에는 밀집도 높은 카페가 조금 꺼려지기도 한다. 다행인 것은 이 날 퍼트커피는 한가했다. 

1.5 층 정도에 위치하고 있는 퍼트커피.
파란색이 상징 색인 듯. 파란색 간판을 보고 쉽게 찾을 수 있다. 

카페 내부는 화이트 색 페인트로 꾸며져 있었고 심플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연남동 카페들이 대부분 화려하고 복잡하다면 이 곳은 심플함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

 

다행히 내부에 사람들도 별로 없었고 혼자와서 커피 한잔 즐길 수도 있는 곳이었다. 

 

디저트 종류도 다양했다. 쿠키 종류도 맛있다고 한다.
퍼트커피와 퍼트라떼를 주문했다. 

 

 

커피 맛은 기대 이상이었다. 
특히 퍼트커피를 강력하게 추천! 크림도 너무 맛있고 적당한 달달함이 좋았다. 

퍼트라떼도 좋았다. 고소함이 좋았고 계속 생각날 만한 맛이었다. 

 

 

나가면서 본 테이크어웨이 할인. 가격이 좋다.
다음에 연남동 들릴 일이 있다면 다시 방문해볼만 한 곳이다. 사회적 거리두기도 가능한 곳이라 간단한 노트북 작업을 하기도 좋을 듯 하다. 연남동의 어린어린 젊음젊음한 느낌이 조금 부담스럽다면 퍼트커피가 괜찮은 선택이 될 것이다. 

 

연남동 "퍼트커피" 를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