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이야기

강동구 천호동 에그타르트 맛집 [미래로 가자] 를 가다.

무루우욱 2021. 1. 22. 03:18
반응형

오늘은 달달구리한게 땡기는 날이다. 
촉촉한 에그타르트가 생각나서 천호동에 맛집을 검색해봤다.
그 중 평이 가장 좋은 곳 "미래로 가자"

https://www.instagram.com/miraero_go/

 

주소: 서울특별시 강동구 구천면로42길 47 1층 미래로 가자

영업시간: 12:00~20:00 (매주 월요일 휴무)

반려동물 동반/ 포장/ 배달의 민족으로 배달도 가능!

 


위치는 천호동 굽은다리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살짝 찾기가 어렵다. 천호1동 주민센터를 검색하고 오면 찾기가 쉽다. 
계속 찾으면서 여기가 맞나? 하면서 돌아다녔는데 맞았다 ㅋㅋㅋ 근처와서 빨간 간판을 찾으시면 됩니다!

처음엔 미래로 과자 인줄 알았는데 언어유희적 표현인 듯! ㅎㅎ

나무 간판이 깔끔하고 예쁘다. 

문을 열자마자 달달한 냄새가 진동을 한다. 레트로 감성이 듬뿍인 곳이었다. 

 

샌드위치도 맛있다고 한다. 이 날은 달달한게 땡겼기 때문에 에그타르트와 과자만 사가기로 ㅎㅎ

다음엔 샌드위치도 도전해봐야지 ㅎㅎ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인테리어도 좋고 ㅎㅎ
가기전 평을 봤는데 아주 높은 점수! 배달앱에서도 매우 높은 평점을 기록하고 있는 곳이었다. 

 

사장님께서 열심히 만들고 계셨다. 인기메뉴 경우 품절될 수도 있으니 미리 예약하고 가는 것을 추천드린다. 
이 날은 다행히 주문이 가능!

먹음직스러운 에그타르트의 향연!! 크으 ㅠㅠ 행복한 달달구리의 모습이다. 

사장님의 추천을 받아서 각각 하나씩 주문했다. 어렵게 왔으니 다 먹어봐야지 ㅎㅎ

 

 

종이박스에 정성스럽게 포장해주신다. 친절하시고 메뉴도 잘 설명해주시고 굳굳!!

드디어 포장해서 집으로 갑니다. 얼른 먹어야지

 

집에 와서 드디어 타르트를 영접했다..... 와 역시 맛집이었다.
너무 맛있고 적당한 달달함에 부드러운 에그의 맛 ㅠㅠ

처음엔 느끼할 것 같았는데 전혀 느끼하지 않고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해서 식감도 너무 좋았다.
커피와 함께 먹으면 정말 환상의 조합. 

모든 종류 다 맛있었는데 그 중에서도 감자타르트가 내 취향인 듯!
마들렌은 평범한 맛! 

배달의 민족에서도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니 다음에도 또 주문시켜야 겠다. 이 행복한 맛은 포기할 수 없어 ㅠㅠ

에그타르트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천호 "미래로 가자" 한번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