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이야기

수요미식회 케익맛집 "키에리" 이태원 맛집을 가다

무루우욱 2020. 11. 27. 08:38
반응형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26길 16-8
  • 02-798-3441
  • 매일 13:00 - 21:00

 

달달한게 생각나는 요즘. 그래서 유명하다는 "키에리" 카페를 검색하고 이태원으로 향했다.
예전에 이태원에 맛집도 많고 사람도 많았는데 이놈의 코로나가 이태원의 열기도 식혀버렸다. 

방문 당시는 사회적 1단계 상황이었는데 불구하고 사람이 없었다. 

외관은 심플하고 주택가에 위치하고 있다. 순간 가정집인 줄 알았는데 키에리 카페가 숨어있었다. 노란 대문을 찾으면 쉽게 찾을 수 있을 듯! 

 

오픈시간이 조금 늦다. 오후 1시라 조금 애매하긴 하다.  
코로나 예방지침을 잘 준수하고 있었고 꽤 관리도 잘되고 있었다. 들어가기 전 초인종을 누르고 기다리면 직원분이 오셔서 체온 측정 후 입장을 시켜주신다. 

허술하게 관리되는 곳도 많은 데 이 곳은 정말 철저하게 관리되고 있었다.

케익 종류가 매우 많았다.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이 케익들의 향연... ㅎㅎ

페로로쉐 맛이 난다는 헤이즐넛 초콜릿과 꿀고구마 치즈케이크를 주문했다. 가격은 조금 쎈편이다.  그래도 맛있기만 하다면 ㅠㅠ

방문 당시에는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여서 내부 취식이 가능했다. 지금은 2단계가 시행된 상태라 취식이 불가능 ㅠㅠ

집에와서 드디어 먹은 키에리 케익!! 
일단 건강한 맛이 난다... 우리가 먹던 평소에 달달한 케이크 보단 덜 달아서 건강을 챙기는 사람에겐 괜찮을 듯 한 맛!

 

하지만 난 강력하게 달달구리한 맛을 좋아해서 살짝 아쉬웠다. 그래도 계속 손이 가는 맛.

그래도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와 부담스러운 케이크를 건강한 맛으로 먹을 수 있다는 점에 추천을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