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여행유튜버 추천 " 뜨랑낄로 " 이 시국 대리만족 여행유튜버!

무루우욱 2021. 5. 25. 14:58
반응형

해외여행을 나가지는 못하는 요즘. 여행 유튜버들의 여행 영상으로 대리만족한다. 이 시국 전에는 빠니보틀의 영상을 모두 정주행했고 코로나가 심해지면서 현재 외국에 있는 유튜버들도 많지 않아졌다. 그 중에서도 아직 여행중인 "뜨랑낄로" 가 요새 여행의 만족감을 대리만족 시켜주고 있다. 내가 구독했을 땐 12만정도였는데 벌써 거대한 유튜버가 되었다. 

 

우리가 주로 하는 관광위주의 여행보다는 현지속으로 들어가고 현지인들과 스킨쉽하며 문화를 함께 경험하는 유튜버다. 현재는 미국에서 중고차를 구매하여 여행을 하고있다. 

 

얼마전에는 미국에서 화이자 백신을 접종하는 과정을 영상으로 올려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다. 여행객이든 불법체류자든 체류중인 사람들에게 백신을 접종해주는 미국의 상황을 보여주고 미국이 어떤식으로 코로나를 대처하고 있는지 잘 보여주는 영상이었다. 

 

 

 우리가 가는 주로 관광국보다는 살짝 아웃사이드 여행지를 여행하고 조금 위험한 중남미 국가들을 여행한다. 영상을 보는 동안 편안하고 말도 조리있게 잘해서 부담없이 시청할 수 있는 영상이다. 그리고 영어를 수준급으로 구사하고 스페인어도 여행지에서 유창하게 구사한다. 그리고 과장된 상황을 만들지도 않고 빠니보틀처럼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유튜버라 더 호감이다. 실제로 본인도 빠니보틀을 롤모델로 삼았다고 한다. 

 

 

해외를 나가지 못하는 답답한 요즘. 여행 유튜버들의 제한된 여행영상을 통해 대리만족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 중에서도 요즘 떡상중인  "뜨랑낄로" 여행 유튜버를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