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삼성역 코엑스 맛집 "피그인더가든" 코엑스점

무루우욱 2021. 5. 29. 20:02
반응형

02-568-5990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7길 22
영업시간  10:00 - 21:00(Last Order 20:30)

@piginthegarden

 

 

한 동안 너무 먹어서 다이어트에 신경써야 하는 요즘. 그래서 오늘은 불가피하게 건강한 다이어트식 한끼를 해야한다. 그래서 방문한 코엑스 "피그인더가든"이다. 피그인더가든은 삼성역 도심공항터미널 1층에 위치하고 있고 스타필드, 삼성역에서도 가깝다. 점심시간에는 건강을 챙기는 직장인들로 사람들이 꽤나 많은 곳. 

 

우리는 저녁에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꽤 많았다. spc에서 만든 샐러드 전문 식당이라 대중성도 갖고 있고 가격적인 면에서도 나름 합리적인 곳. 이제 건강을 생각하는 식문화가 늘어나면서 이런 샐러드 전문식당도 많아지고 있는 것 같다. 젊은손님과 여성고객이 대부분일거라 생각했는데 방문해보니 성별. 나이 불문하고 고른 비율의 손님들이 많았다. 

 

 

 

 

 

 

이름도 너무 귀여운 피그인더가든. 매장안에도 초록색 돼지가 눈에 띈다. 주문방식이 다소 복잡한데 직접 샐러드를 픽해서 자신만의 샐러드를 만드실 분은 왼쪽. 플레이트 메뉴를 주문하실 분은 오른쪽에서 주문하면 된다. 그것도 모르고 나만의 레시피 줄에 서있다가 다시 줄을 섰다... 

 

 

메뉴가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었다. 나는 그 중에서도 수비드 치킨 브레스트를 주문했다. 집에서 쉽게 먹을 수 없는 수비드. 그리고 베스트메뉴는 일단 반은 성공이니깐. 이 곳에서 있으면 그냥 샐러드샐러드 분위기때문에 건강해진 기분이 든다. 벌써 다이어트가 되는 것 같고 돼지가 아닌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플레이트는 기본 샐러드 2종을 스쿱할 수 있다. 그 외로 추가주문도 가능하다. 메인메뉴도 추가 가능!

 

 

샐러드외에도 샌드위치도 판매하고 커피. 쥬스류도 다양하게 판매한다. 

 

 

주문하고 금방 샐러드가 나온다. 푸릇푸릇하기만한 샐러드가 아니라 먹기 좋고 고급스럽게 플래팅되어 나온다.  정원안에 있는 돼지인 나는 이제 샐러드를 먹어본다. 요렇게 먹으면 언젠간 날씬한 몸을 갖게 되겠지 ㅎㅎㅎ 

 

 

전체적으로 맛있었다. 샐러드 소스도 맛있어서 채소의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었다. 그리고 다양한 샐러드가 플레이트 되서 여러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특히 가장 맛있던 것은 수비드 닭가슴살! . 가슴살이 이렇게나 부드러울 수 있다니... 퍽퍽함의 상징과 같았던 닭가슴살이 맛있었다. 바게트빵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굳굳이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던 식사였다. 풀떼기를 돈주고 먹나 했었던 시절도 있었지만 이젠 건강한 식단이 주목받는 시대! 건강한 한끼와 맛있는 샐러드를 즐길 수 있는 "피그인더가든 코엑스점" ! 을 추천합니다 ! -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