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핵밥 천호점 “큐브스테이크덮밥” 포장후기

무루우욱 2021. 6. 1. 14:31
반응형
핵밥 천호점

큐브스테이크덮밥 포장 후기


코로나 시대에 간단하게 포장해서 집에서 먹는게 최고인 듯.
그래서 오늘은 “핵밥”에서 큐브스테이크덮밥을 주문했다.


직접 가서 포장해도 되지만 미리 배민포장으로 주문하고 편하게 받을 수 있다. 배민포장 굳👏🏼 포장으로 주문하면 1000원 할인이 되므로 👍🏻





나는 대식가이므로 스테이크 사이즈업을 했다.
추가 3,900원을 내면 사이즈업🤘

주문하고 이십분 정도 지나 픽업가능 하다는 알림을 받았다. 이제 집앞에 있는 핵밥으로!



인테리어가 깔끔하다.
안에도 넓고 무인키오스크가 있어서 편하게 주문이 가능하다.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꽤 많아서 내부는 찍지 못했다.

다음 주문은 돼지갈비덮밥인걸로🤣



픽업해서 집 도착!
이제 먹어봅시다🥰

구성이 깔끔하고 포장도 굳굳.
덮밥이라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다.



일단 비주얼 좋구요!
안에는 숙주. 양파슬라이스. 와사비가 들어있다.

고기는 사이즈업 한것 치고는 많지는 않았다. 그래도 소고기니깐 이해합니다 👋


큐브스테이크 상태도 좋고 잡내가 없었다. 소스의 달달함과 밥의 조합이 굳. 양파슬라이스와 생와사비가 있어서 느끼함을 잡을 수 있다.




총평


맛은 꽤 괜찮았다.
간단하게 식사가 가능해서 좋다.
소고기 잡내 없었음.
다만 가격대비 양이 살짝 아쉽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