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강동 천호 맛집 박대박조개찜 배달 후기 푸짐하고 술안주로 최고

무루우욱 2023. 1. 31. 12:16
반응형

 

배달로 조개찜을, 그리고 맛있다.

 요즘 날이 너무 춥고 눈도 많이와서 뜨거운 국물이 먹고 싶어졌다. 그 중에서도 조개 바글바글 넣어서 푹 끓이고 칼국수 사리 하나 넣으면 그 것은 최고의 맛이지. 그래서 검색하다가 "박대박조개찜"이라는 곳을 발견했다.

조개전골도 배달이 되니 너무 편하게 집에서 먹을 수 있다. 주문을 하면 반조리 상태로 오고 조개와 국물을 분리해서 포장해준다. 그래서 오히려 더 좋은 듯!

 

 

가격은 조개전골3인 45.000원 정도로 괜찮은 편. 그리고 배달되어 온 조개양이 매우 많았다. 가리비 부터 여러 조개들이 듬뿍 들어있었다. 조개만 따로 포장되어온게 전부가 아니라 국물안에도 많이 들어있다. 

 

 

 국물과 작은 조개들이 따로 포장되어 있다. 바지락 부터 동죽조개 , 소라 까지 있어서 각 가지 조개를 다 맛 볼 수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기본야채들도 와서 국물맛을 제대로 우려 낼 수 있다. 

 

 

기본반찬들도 깔끔하게 왔다. 이제 전골냄비에 넣고 끓여봅시다. 냄비에서 쏟으니깐 양이 많음이 느껴진다. 해감도 잘되어 끓여진게 느껴진다! 불순물이 전혀 없어서 굳!

 

 

큰 조개들을 위에 넣고 이제 푹 전골을 끓여봅시다. 

 

 

 반조리 상태로 와서 끓여지면 바로 먹으면 된다. 와! 이 곳 맛집이네 국물 죽이네! 

조개알도 커서 씹는 식감이 좋다! 초장을 찍어 먹으면 술을 부르는 맛이다!

 

 

조개를 반 쯤 먹고 이제 칼국수를 투하한다. 조개전골은 칼국수가 킬포지! 

 

 

국물이 너무 맛있으니 뭐 칼국수는 무조건 맛있을 수 밖에 . 역시 조개국물이 깔끔하고 칼국수랑도 잘 어울린다. 조개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다. 

 

 

 강동 박대박조개찜! 추운 날 뜨거운 조개전골을 추천드리고 싶다. 맛도 깔끔하고 양도 좋았다. 강동구 주민이라면 한 번쯤 꼭 한번 드셔봤으면 하는 곳이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