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후쿠오카 가성비 호텔 스마일 하카타역앞점 혼자여행 머물기 좋은 호텔

무루우욱 2023. 3. 10. 14:08
반응형

 

 


https://goo.gl/maps/JUd7FC78oTbagYAV7

 

스마일호텔 하카타역앞점 · 3 Chome-8-18 Hakata Ekimae, Hakata Ward, Fukuoka, 812-0011 일본

★★★★☆ · 일본 스타일 비즈니스 호텔

www.google.co.kr

 

작지만 가성비 좋은 호텔

 

오늘 리뷰할 호텔은 바로 "스마일 하카타역앞점 호텔"이다. 혼자 여행 중이라 숙박에 큰 돈을 쓰긴 아깝고 가성비 좋은 호텔을 알아보던 중 스마일 호텔을 발견했다. 가격대비 평이 나쁘지 않아서 바로 예약했다. 

 

평일 가격으론 6~7만원 정도 였고 위치는 하카타역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었다. 그리고 호텔 주변에 로손, 패밀리마트 편의점이 있어서 숙박하는 동안 편하게 이용했다. 그리고 주변에 로컬 맛집들이 많은 곳이라 맛집을 즐기기도 좋았다. 

 

 

로비는 깔끔했고 프런트 직원들의 친절은 평범한 편. 저렴하고 2성급호텔이라 큰 기대는 없어서 불만족스럽지는 않았다. 고층 금연룸을 배정받았다. 

 

방은 역시 일본 호텔 답게 그리 넓지 않았다. 캐리어 하나만 펴도 발 디딜 곳이 없을 정도로 협소하긴 하다. 하지만 이 문제는 이 호텔만의 문제가 아니라 일본 비지니스 호텔이면 거의 비슷하다. 그래도 깔끔했고 좁은 것만 타협하면 룸컨디션도 꽤 괜찮았다. 

 

 

 

2박을 하는동안 침구류도 좋았고 청소상태도 좋아서 묵는 동안 만족스러웠다. 와이파이 속도도 빠른 편이었다. 

 

다만 아쉬운 부분은 소음에 취약하다는 점이다. 복도보다는 옆방 소리가 잘 들려서 예민한 분들에겐 조금 불편할 수도 있을 듯 하다. 

 

 

 이 호텔의 장점은 무엇보다 가격과 위치다. 5~6만원으로 머물 수 있는 호텔이지만 퀄리티도 나쁘지 않았고 특히 하카타역과의 근접성이 좋아서 여행하는동안 편했다. 입 출국 하는날에 머물기에 딱 좋고 공항 근접성도 훌륭해서 혼자여행을 하시는 분들에겐 최적화된 호텔이라 생각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