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서현 이자카야 "잔잔" 꼬치구이와 하이볼이 맛있는 곳

무루우욱 2023. 3. 23. 17:54
반응형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35번길 8 덕산빌딩
✔   영업시간 17:00 - 01:00 
🔸  0507-1320-0877

 

서현역에서 가볍게 2차를 즐길 곳을 찾다가 알게 된 "잔잔". 꽤 유명한 곳이라 리뷰도 많고 웨이팅도 있다고 한다. 내가 방문한 날도 20 분 정도 기다린 후 들어갈 수 있었다. 

 

서현 먹자골목 연령대가 많이 내려가고 있어서 나 같은 아재들이 술 한잔 마실곳이 많지가 않다. 다행히 분당제생병원 방향으로 회사원들이 즐길만한 곳들이 생기고 있다. 

 

"잔잔"도 분당제생병원 바로 앞 CGV 근처에 있어서 서현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정도 가까운 거리에 있다. 

 

 

 

외관도 깔끔하고 일본 이자카야 느낌이 물씬 난다. 금요일 저녁엔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에서 맥주 한 잔 하면 그렇게 행복할 수가 없다. 맛있길 기대하며 들어갔다. 

 

 

 

바 테이블. 테이블석. 룸좌석 총 세 가지 좌석 형태가 있고 우린 테이블 자리로 안내받았다. 미리예약하면 프라이빗하게 룸에서 마실 수도 있다. 

 

 

주문은 요즘 스타일대로 태블릿을 이용해서 주문한다. 계속 주문하고 요청사항이 있을때마다 직원을 부르기가 참 민망한데 테블릿 방식 주문이라 더 편했다. 

 

 

가쿠하이볼. 포도슈 하이볼. 추천꼬치 5종을 주문했다. 1차에서 배가 부르게 먹고 온터라 가볍게 꼬치로 안주를 주문했다. 꼬치 종류도 다양하고 쯔꾸네 꼬치까지 판매하고 있어서 다음엔 이 곳에서 1차를 해야 할 듯!

 

주문한 하이볼이 먼저 나왔다. 역시 이 맛이야! 달달한 포도슈 하이볼. 레몬향이 좋은 가쿠하이볼까지 👍

 

 

그리고 곧 나온 꼬치구이 5종! 꼬치 퀄리티도 좋고 모든 꼬치가 맛있었다. 특히 명란마요닭꼬치가 가장 술을 부르는 맛이었다. 가볍게 한잔 마시기 좋은 안주였다. 

 

 

 

재방문의사 100% 였던 이자카야 "잔잔" .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했고 안주도 만족스러웠다. 다음에는 꼭 다른 안주들도 먹어봐야 할 듯 하다.

 

불금 가볍게 2차하기 딱 좋은 스타일이었던 "잔잔". 서현 이자카야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