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강동 순대국 맛집 꿀꿀 진순대국 : 강동성심병원 주변 맛집으로 추천

무루우욱 2023. 4. 27. 16:10
반응형


강동역 요즘 순대국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는 곳. 바로 "꿀꿀진순대" 다. 몇 번 다녀왔었는데 갈때마다 맛있었고 만족스럽게 식사를 했다. 그래서 오늘도 뜨거운 순대국이 떠오르길래 바로 꿀꿀 진순대로 갔다. 

 

강동역에서도 도보로 3분 정도 거리에 있고 강동성심병원에서도 5 분정도 거리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다. 

 

 

매장도 넓고 가장 좋은 점은 바로 깔끔하다는 점이다. 사장님이 위생에 매우 신경을 많이 쓰신다. 외식을 자주하는 사람 입장으로써 위생적인 식당은 늘 사랑이다 💕

 

 

 

순대국을 맛있게 먹고 갈때 가족들을 위해 포장을 많이 하곤 하는데 이 집 참 좋은 부분이 매장에서 식사 후 포장 가격을 할인해주고 양도 많이 준다는 점이다. "칭찬받게 해드릴께요" 라는 멘트가 참 좋다. 

 

 

내가 사랑하는 새우젓. 순대국은 이 새우젓이 생명이다. 좋은 새우젓은 순대국의 깊은 맛을 살려준다. 꽤나 비싼 새우젓인데 이렇게 테이블마다 듬뿍 담아져 있어서 마음이 넉넉해진다. 

 

 

 

항상 먹던 메뉴대로 "찐(산양삼)순대국" 11.0 /진순대 오젓수육 14.0  을 주문했다. 이 곳이 좋은 이유 또 하나. 치즈 .야채 토핑을 올린 계란후라이드를 서비스로 준다는 점이다. 뜨거운 무쇠팬에 나와서 치즈와 야채들을 섞어 스크램블로 먹으면 완전 별미다. 

 

 

 

그리고 바로 산양삼이 들어있는 순대국이 나왔다. 건강에도 좋고 혈압. 간기능에도 좋은 산양삼이 들어있다. 순대국과도 잘 어울려서 항상 산양삼 순대국을 먹는다. 가격도 일반 순대국에 비해 천원 정도 비싸서 아주 괜찮다. 

 

 

역시 맛집답게 육수 깊이도 좋고 수육이 너무 맛있다. 국과 수육고기랑 먹는 순대국 맛이 역시 최고다. 

 

 

 다대기를 넣어 얼큰하게 먹으면 이 만한 보양식이 따로 없다. 맛있기도 하고 건강에도 좋을 듯하다. 

 

 

 그리고 함께 시킨 오젓수육 . 생각한 것보다 더 맛있었다. 가격이 저렴하길래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양도 엄청 많다. 그리고 산양삼 한 뿌리도 함께 주셔서 굳굳. 양념된 새우젓과 먹으면 잡내도 없이 최고의 맛. 

 

 

 순대국과 수육이 생각난다면 무조건 "꿀꿀진순대 강동본점" 을 추천드리고 싶다. 강동역에서 뜨끈하고 맛있고 건강한 한끼가 생각나신다면 바로 이 곳을 추천드리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