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대전 맛집] 만년닭강정 유성본점 후기

무루우욱 2019. 7. 14. 22:37
반응형

닭강정 덕후인 내가 드디어 만년닭강정을 맛보다! 

위치는 대전 유성터미널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다. 유성터미널 지나쳐서 파리바게트 따라 쭉 걸어가면 된다. 위치가 대로 옆에 있어서 찾기 좋다 ! 주차공간은 협소 하고 불법 주차단속도 있으니 유의 ! 

(유성터미널 근처는 교통의 헬 ㅠㅠ )

am 09:00-pm 11:00

 

지역마다 닭강정 맛집들이 많은데 대전 만년닭강정은 어떤 맛인지 궁금해서 방문! 한밭경기장에서 야구경기가 있는 날이면 많은 사람들 손에 만년닭강정 박스가 들려 있는 것을 자주 볼 수 있다. 그만큼 대전에서는 유명한 닭강정 !

(대전에 여러 분점이 있는 듯)

닭강정은 치킨과 달리 식은 다음 주로 먹기 때문에 양념맛과 튀김에 적당한 바삭거림이 굉장히 중요하다. 

일단 비주얼은 강릉/ 속초닭강정과 유사한 듯. 신포닭강정 처럼 뼈 있는 옛날 닭강정 스타일은 아닌 듯 싶다.

일단 매운맛과 순한맛 두마리 세트를 주문했다(19000원)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신포닭강정과는 완전 다른 스타일의 닭강정이지만 독특한 맛이 있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닭살속에 양념이 잘 베어있다. 또 순살에서 자주 나는 닭냄새가 없었고 특유의 튀김옷의 바삭거림도 맛있었다. 

매운맛 닭강정에는 청양고추과 썰려 있었는데 조금만 더 많았으면 좋았을 듯 ㅠㅠ 하지만 충분히 매콤해서 치킨의 느끼함도 별로 없었다. 

차갑게 냉장고에 넣고 하루 이틀 먹어도 괜찮고 아이들 반찬으로도 괜찮을 맛이었다. 원래 닭강정은 차갑게 먹어도 맛있는게 장점 !! ㅎㅎ 

(매콤한 맛은 신라면 정도의 매운 맛)

기본후라이드/닭강정 순한매운맛/ 간장맛 닭강정 종류로 다양하고 다음에는 간장과 후라이드를 한번 맛봐야 겠다.

근처에 방문하거나 닭강정이 땡기는 날 ! 야구 경기가 있는 날 한 번 맛보면 좋을 것 같다 ! 

대전 만년닭강정 유성본점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