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성수동 맛집 후라토식당 성수점 주차가능 규카츠 맛집

무루우욱 2023. 9. 11. 03:08
반응형

 

 


후라토 식당 성수점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17길 48 지하1층 112호 후라토식당 성수점
🕐11:00 - 21:30
0507-1339-5742 . 주차가능

 

성수동에서 주차가 가능한 식당을 찾다가 알게 된 후라토 식당 성수점. SK V1 건물에 위치하고 있고 지하주차장이 커서 주차가 편리한 곳이다. 

 

 일본에서 먹은 규카츠와 가장 흡사한 후라토 식당. 주차가 가능한 곳에 있어서 편리하게 왔다. 

 

 

 매장 내부도 넓고 깔끔했다. 일본 느낌의 후라토 식당. 주말 이른 시간에 방문했는데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다. 평일 점심에는 웨이팅이 있는 곳이다. 

 

 

규카츠 18.000원. 냉소바 10.000원을 주문했다. 규카츠 두 배 사이즈는 32.000원이다.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온 냉소바. 냉소바 육수가 달달하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다. 

소바집은 아니지만 맛이 이 정도면 훌륭하다. 면이 쫄깃하고 탱글해서 매우 굳👍 무더운 날엔 냉소바가 딱이다.

 

 

 가장 기대한 메뉴 . 규카츠가 나왔다. 겉바속촉의 규카츠 그리고 후리카케가 뿌려진 밥이 함께 나왔다.

 

 성인 남자가 먹기에는 딱 맞거나 부족한 정도다. 더블은 좀 부담스럽고 1/2 추가가 가능하면 좀 더 좋았을 듯 하다.

 

 

규카츠를 이제 화로에 올려봅시다 👏 지글지글 거리는 규카츠 익는 소리가 예술이다. 고기의 육질이 딱 봐도 좋아보이고 고기 빛깔이 넘 좋았다. 

 

 와사비와 함께 먹었더니 느끼함도 전혀 없고 맛이 훌륭했다. 소금만 찍어먹어도 밥 도둑이다. 소스도 맛이 좋아서 만족스러운 맛이었다. 고기 좋아하는 분이라면 무조건 맛있다고 느낄 후라토 규카츠.

 

 

일단 서울에서 주차가 편리하게 된다는 점 특히 성수동에 있는 점을 고려하면 매력적인 곳이다. 맛도 일본식 규카츠 스타일에 가장 가까운 곳이라 개인적으로 매우 좋았다. 

 

 일본식 규카츠를 드시고 싶다면 "후라토식당 성수점"을 추천드리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