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잠실 방이동 먹자골목 고깃집 맛집 "방이옥" 솔직한 후기

무루우욱 2023. 11. 5. 20:37
반응형

 

 

 

삼겹살 덕후가 방이동 
방이옥을 찾아가다

 

 

 

 

오늘 방문한 곳은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방이옥이다. 요즘 핫한 곳이고 쯔양이 방문해서 더 유명해진 곳이라고 한다. 잠실역에서도 멀지 않고 롯데월드몰 근처라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올림픽공원에서도 멀지 않은 거리에 있다.

 

 

매일 오후 1시- 새벽 01:00 까지 영업하고 있어 시간도 넉넉하다. 이 곳이 유명한 이유는 바로 "수비드 기법"의 우대갈비다. 10시간의 저온으로 수비드해서 육질이 담백하고 부드럽다고 한다. 

 

 

 

 

 

입구가 굉장히 고급스럽다. 외관이 독특하고 멋져서 방이동 먹자골목을 오며가며 보던 곳이었다. 가게 내부에 들어서자 와인과 위스키 진열이 멋있었다. 👍 

 

 

 

 

 

SNS에서도 많이 핫해진 곳이라 이미 사람들이 많았다. 10 분정도 웨이팅 후 들어갈 수 있었다. 

 

가장 인기가 많은 방이옥 한판 79.000원을 주문했다. 대표메뉴고 다양한 부위를 먹을 수 있는 구성이 좋다. 

 

 

 

 

 

기본반찬이 무슨 한정식에 온 듯 한 느낌이 들었다. 반찬도 정갈하고 다양한 찬이 나왔다. 계란말이 부터 고사리까지 👍 반찬 맛도 깔끔하고 간이 쎄지 않아서 좋다.

 

 

 

 

 

 

우대갈비 만큼이나 맛있고 대만족 메뉴! 바로 김치찜과 된장찌개였다. 우선 김치찜의 칼칼한 맛이 일품이었고 고기도 많이 들어 있어서 좋았다. 이 두가지 메뉴를 갖고도 밥 한 두공기는 가볍게 먹을 수 있을 듯 하다.

 

 

 

 

 

 

우대갈비 / 후라이드 삼겹살/ 돈마호크가 함께 나왔다. 야채도 함께 구워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저온에서 수비드한 우대갈비도 맛있었지만 고온에서 튀겨진 후라이드 삼겹살 맛도 좋았다. 겉바속촉의 매력이 아주 좋았다. 확실히 다른 고깃집과 차별화가 있는 듯 하다.

 

 

 

 

 

어느 고기 부위하나 맛없는 부위가 없었다. 확실히 다른 고깃집에서 먹는 고기맛과 다르다. 특히 수비드의 우대갈비가 꽤 인상깊은 맛이었다. 겉바속촉은 고기를 더 맛있게 만든다😍 

 

 

 가격은 다소 높지만 그 만큼 반찬 구성과 고기의 높은 질을 기대할 수 있는 점은 아주 좋았다. 잠실. 방이동 "방이옥"을 추천드리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