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강동 길동 삼겹살 맛집 숙성명가 입에서 사르르 녹는 강동구 맛집

무루우욱 2024. 1. 26. 20:30
반응형

 


역시 삼겹살은 숙성삼겹살

 

 

강동구 삼겹살 맛집으로 유명한 "숙성명가". 몇 번 방문했던 곳인데 삼겹살 맛이 훌륭한 곳이라 오늘 포스팅해보려고 한다. 강동역 길동역 사이에 있어서 두 역에서 모두 도보로 5 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주차장도 있어서 자차로도 방문이 가능한 곳이다. 

 

이 곳이 맛있는 이유는 바로 고기의 퀄리티 그리고 숙성 삼겹살이기 때문이다. 숙성 과정에서 고기의 육질이 부드러워지고 고기의 풍미가 깊어진다. 또 단백질이 분해되면서 고기의 맛이 더 향상된다고 한다. 

 

 

 가게 앞에 있는 에이징 기계가 눈에 띈다. 워터에이징 방식으로 고기를 숙성하고 있었다. 가게 내부도 꽤 넓고 단체석도 있어서 회식 장소로도 좋을 듯 하다. 

 

 

숙성명가는 숙성한우도 판매하고 있다. 가격도 가성비 괜찮아 보였다. 우리는 통삼겹살 2인분, 함흥비빔냉면, 차돌된장찌개 을 주문했다. 고기 뿐 아니라 함흥냉면 전문이라 냉면도 맛있었다. 

 

 

 

 

밑반찬이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온다. 특히 간장게장이 나오는 점이 특이하다. 그리고 심지어 리필도 가능해서 맘껏 먹을 수 있었다. 맛도 좋고 비린맛도 없어서 밥도둑이다. 

 

그리고 드디어 통삽겹살이 나왔다. 비계의 적절한 조합이 넘 좋고 두툼한 통삼겹을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신다. 

 

 

 

보기만해도 이건 맛이 없을 수 없는 맛. 숙성 삼겹살 답게 육즙이 그대로 담겨져 있다. 그리고 입안에 넣으면 사르르 녹는다. 소금과 함께 먹으면 예술이다. 

 

 

역시 숙성명가의 비빔함흥냉면 과 차돌된장찌개는 꼭 시키시길 추천드린다. 매콤달콤한 함흥냉면은 삼겹살의 느끼한 맛을 확 잡아준다. 또 된장찌개의 구수한 맛과 차돌이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찌개 하나로도 밥 한 두공기는 거뜬한 맛이다.

 

 

 

강동 길동에서 삼겹살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자신있게 추천드리고 싶은 "숙성명가"  높은 퀄리티의 숙성육을 맛 볼 수 있으며 반찬과 사이드메뉴도 훌륭한 곳이라 강력 추천드리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