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방이동 먹자골목 돼지김치구이 맛집 "정통집" 후기

무루우욱 2024. 1. 27. 12:31
반응형

 


칼칼한 맛이 일품인 

방이동 "정통집"

 

 

방이동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는 "정통집" . 이 주변만 지나쳐도 칼칼한 김치구이와 삼겹살 구워지는 향기가 진동을 한다. 오늘 드디어 방문한 후기를 포스팅해보도록 하겠다. 

 

체인점 브랜드로 유명한 먹자골목에 하나 씩은 꼭 있는 핫한 브랜드인 듯 하다. 독특하게 삼겹살과 김치를 함께 구워주는 곳으로 김치두루치기 느낌의 맛집이다. 

 

 

이른시간에 방문해서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다. 옛날 노포 감성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다. 기본반찬은 정갈하게 나온다. 오뎅국물과 콘치즈. 기본야채가 제공된다. 우리는 돼지김치구이 小 27.000원을 주문했다. 

 

 

주방에서 모두 요리가 된 상태로 나온다. 전문가의 손길로 완성된 상태로 나오니 훨씬 편하고 냄새가 나거나 양념이 튀지도 않아서 편하게 먹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맛. 칼칼하고 매콤 달콤한 김치의 맛이 돼지고기의 느끼한 맛을 확 잡아준다. 

 

이런 두루치기 맛이라면 밥 한 두공기는 가볍게 먹을 수 있다. 깻잎과 콘샐러드 그리고 고기와 함께 쌈을 싸먹으면 이 것도 환상의 궁합이다.

 

 

 

정통집 음식 좀 하는 곳 같아서 이제 사이드도 좀 더 주문해봤다. 라면과 돼지껍데기, 마지막 치즈볶음밥도 추가로 주문했다. 특이하게 오뎅이 들어간 라면이었는데 👍 평균이상의 라면 맛이었다. 그리고 돼지껍데기는 꼭 주문해보시길 추천드린다. 어차피 김치 구이가 있어서 느끼한 맛도 없고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다. 치즈볶음밥은 맛이 필요없는 맛. 꼭 함께 드셔보시길

 

 

돼지김치구이에서 부터 마지막 치즈볶음밥까지 완벽한 식사였다. 양도 푸짐하고 김치의 맛도 좋았고 두루치기 좋아하는 분들에겐 꼭 추천드리고 싶다. 소주 안주로도 최고 일 듯. 사이드 메뉴도 좋고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던 " 정통집 " 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