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천호 현대백화점 맛집 크리스탈제이드 천호현백점 후기

무루우욱 2024. 1. 28. 08:13
반응형

 

 


역시 믿고 먹는
크리스탈제이드

 

 

천호현대백화점 12층에 있는 크리스탈 제이드에 방문했다. 믿고 먹는 크리스탈 제이드. 그만큼 퀄리티도 있고 맛도 좋아서 자주 가는 곳인데 천호현백에도 있다는 리뷰를 보고 바로 방문했다. 꽤 오래전에 생긴 백화점인데 몇 번의 리뉴얼을 거쳐서 꽤 고급스러워지고 깔끔해졌다. 

 

크리스탈 제이드가 있는 12층도 깔끔하고 식당 퀄리티도 많이 좋아져서 백화점에서 맛있는 한끼를 즐기기에 딱 좋은 곳이다.

 

 

 다행히 웨이팅은 없어서 대기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주말에는 거의 웨이팅이 있는 듯 하다. 

 

 

 

운 좋게 전망이 보이는 창가쪽 자리를 안내받았다. 평일 점심시간인데도 사람들이 꽤 많았다. 

 

우리는 상해식돼지고기차우면. 상해식탕수육. 새우교자. 새우쇼마이를 함께 주문했다. 가격은 살짝 있는 편이지만 그래도 맛이 보장되는 곳이라 믿고 주문😁

 

 

먼저 나온 상해식 탕수육. 매콤해보이지만 그리 맵지 않고 달달한 탕수육 맛이 넘 좋았다. 특히 바삭함이 살아있어서 부먹이라도 탕수육의 매력이 그대로 있었다. 매콤 달달한 맛이라 한국인 입맛에는 딱 이다😃

 

그리고 이어나온 상해식 돼지고기차우면 과 새우교자 새우쇼마이도 비주얼부터 맛까지 훌륭했다. 안에 육즙 팡팡 교자와 쇼마이는 크리스탈제이드에서 무조건 시켜먹어야할 맛이다.

 

 

다른 메뉴들도 맛있었지만 무엇보다 새우쇼마이와 교자는 역시 크리스탈제이드의 시그니처 메뉴답다. 

 

 

천호 현대백화점에서 맛집을 찾고 있다면 "크리스탈 제이드" 를 추천드리고 싶다. 주차도 걱정 없는 현대백화점에서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식사를 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