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대전 유성구 맛집 대손관 비빔막국수는 그냥 바로 여기로

무루우욱 2024. 2. 13. 00:47
반응형

 

 


비빔국수는 자신있게 

"대손관"

 

 

대전에 오면 늘 먹는 맛집 바로 대손관이다. 대전에 살았을 땐 일주일에 한번은 꼭 갔던 곳이다. 

 

요즘 맛은 어떤지 궁금해서 대전에 온 겸 다시 방문해봤다. 유성구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곳으로 비빔국수와 돈까스가 맛있는 곳이다. 

 

그리고 새로운 곳으로 확장오픈을 해서 주차장도 넓어지고 전체적으로 매장도 깔끔해졌다. 

 

 

매장도 넓고 테이블도 넓직해서 편안하게 식사가 가능하다. 그리고 테블릿으로 주문을 하면 서빙로봇이 가져다 주는 방식이다. 

 

 

 

메뉴는 차돌비빔국수와 치즈돈까스를 주문했다. 결제까지 자리에서 할 수 있어 편리했다. 

 

주문하고 얼마 되지 않아 바로 서빙로봇이 음식을 가져다 준다. 

 

 

 

일단 비주얼은 역시 합격이다. 차돌박이도 듬뿍 들어있고 매콤달콤한 양념이 듬뿍 올려져 있다.

 

양도 꽤 많은 편이라 성인 남성도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양이다. 또 돈까스도 역시 대손관이다. 치즈양도 많고 돈까스 양념이 맛있어서 밥과 함께 먹으면 최고다.

 

 매콤달콤한 맛이 입안에 감돌고 참기름 향기가 은은하게 나서 먹을때마다 환상이다. 살짝 조미료 맛은 있지만 이 나름의 맛이 또 있어서 먹는 동안 아주 만족스러웠다.

 

 

 

 

 

 

대전에서 비빔국수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자신있게 추천드리고 싶은 "대손관"이다.

 

이미 유명해진 맛집이고 재오픈한 뒤로 처음 방문인데 아주 만족스러웠다. 특히 주차공간이 따로 생긴 점이 가장 좋다. 맛은 역시 이전과 똑같이 맛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