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후쿠오카 3대 베이커리 "다코멧카" 빵지순례 필수코스

무루우욱 2024. 2. 21. 23:38
반응형

 

 

https://maps.app.goo.gl/jhCz6jrfHBqUknRr5

 

다코멧카 · 일본 〒812-0011 Fukuoka, Hakata Ward, Hakata Ekimae, 4 Chome−14−1 博多深見パークビルディング

★★★★☆ · 제과점

www.google.co.kr


후쿠오카 빵 덕후들에게

필수코스 "다코멧카"

 

 

후쿠오카를 여행 계획하면서 한 번은 들어봤을 맛집. 후쿠오카 3대 베이커리 맛집으로 불리는 "다코멧카" 다. 한국인 뿐 아니라 현지인 맛집이라 아침 오픈런을 해도 30분은 줄을 설 정도로 유명한 맛집이다.

 

 하카타역에서 도보로 2분 정도 거리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다. 8시에 오픈을 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론 오픈런을 추천드린다. 이 날도 8시에 맞춰 방문했지만 이미 웨이팅이 길게 서있었다. 

 

 

베이커리에 줄을 선 다음 빵을 고르고 테이크아웃을 하거나 카페에서 커피와 함께 빵을 먹을 수도 있다. 매장내 취식시 커피는 필수주문이고 우린 카페에서 커피와 빵을 바로 먹었다. 

 

테이블이 협소해서 주로 테이크아웃을 많이 하고 우린 운좋게 자리가 나서 앉을 수 있었다.

 

안에 들어서자마자 고소한 빵냄새가 진동을 한다. 다코멧카의 빵 종류는 정말 다양하다. 소세지를 숯불에 직접 구워 주는 소세지 빵부터 스콘까지 눈이 즐거운 빵의 세계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부담없이 여러 빵을 집을 수 있었다. 소세지빵은 비주얼을 봤을 때 고를 수 밖에 없었다. 그리고 앞에 현지인들이 고르는 빵들을 따라 골라봤다. 

 

 

 

카페에서 먹고 갈땐 오븐을 사용하여 빵을 데워 먹을 수 있었다. 갓 만들어진 빵을 오븐으로 살짝 구우면 이건 맛이 없을 수 가 없다. 

 

 

 

다코멧카의 빵들의 비주얼 만큼이나 맛도 정말 훌륭했다. 하드 빵이지만 씹을 수록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먹을 수록 맛있는 이 맛. 

 

그리고 종류 하나 하나 각 빵의 특색이 있고 퀄리티가 있는 빵이다. 역시 3대 베이커리로 불리는 이유가 있는 곳이다. 특히 소세지빵은 꼭 드시길 추천드린다. 커피와 함께 먹으니 환상적인 맛. 

 

후쿠오카에서 빵지순례를 계획 중이시라면 무조건 "다코멧카" 는 추천드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