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후쿠오카 베이커리 맛집 스톡 하레노 가든 웨스트 Stock

무루우욱 2024. 3. 8. 07:59
반응형

 

 

https://maps.app.goo.gl/V7UevNy8PW151tb97

 

스톡 하레노 가든 웨스트 · 6-17 Nishinakasu, Chuo Ward, Fukuoka, 810-0002 일본

★★★★☆ · 제과점

www.google.co.kr


후쿠오카 빵지순례 필수코스

"스톡 하레노 가든 웨스트"

 

후쿠오카에서 빵 맛집을 검색하면 가장 많이 나오는 곳 .  바로 "스톡 하레노 가든 웨스트" 다. 

텐진중앙공원에 위치하고 있고 프랑스 스타일의 빵 맛집이다. 아침 8시오픈해서 오후7시까지 영업하고 월요일은 휴무다.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유명한 곳이라 조금 서둘러 가야 한다. 오후에 가면 인기 있는 빵들은 모두 품절되고 만다. 개인적으론 오픈 30분에서 1시간 정도 일찍가서 줄을 서시길 추천드린다. 

 

 

외부에도 자리가 있고 내부에도 자리가 있어서 구매 후 취식도 가능하다. 단 커피와 빵을 구매해야 자리에 앉을 수 있다.

주로 테이크아웃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좌석은 6~7 개정도가 있어서 조금 협소하다. 

 

 

스톡은 대부분 하드한 빵들이 많다. 겉은 거칠고 딱딱하지만 속은 부드러운 빵 종류들이 많다. 

호밀빵 종류등이 맛있고 샌드위치 빵 도 인기가 높다. 특히 명란바게트는 역시 후쿠오카 어느빵집과 비슷하게 이 곳도 대표메뉴다. 

오후에 방문했더니 명란 바게트 같은 인기 빵들은 모두 판매되고 없었다. 리뷰등을 보면 명란바게트에 대해 극찬 글이 많다. 빵의 가격은 200~300엔 대로 한국에 비해 많이 저렴한 편이다. 

 

 

 

잠봉뵈르 빵과 감자샐러드가 들어있는 빵을 구매했다. 

역시 소문답게 스톡 하레노 가든 웨스트 이 집 잘하네. 빵도 씹을 수록 고소하고 고급스러운 맛이 나는 곳이다. 확실히 재료나 빵의 스킬이 매우 고급스럽다. 왜 이 곳이 유명한지 단번에 알 수 있었다. 

후쿠오카 빵지순례의 필수 코스 " 스톡 stock " 웨이팅이 살짝 힘들지만 그래도 이 가격에 누리기 힘든 빵 퀄리티라 꼭 추천드리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