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천호에서 가장 핫한 고깃집 "경송" 갈비가 살살 녹는 맛집 추천

무루우욱 2024. 4. 14. 12:11
반응형

 

 

 


천호역에서 핫한 맛집
"경송"

 

천호역 맛집으로 뜨고 있는 "경송" . 지인들의 추천을 받아 드디어 오늘 방문해봤다. 항상 웨이팅이 있는 곳이라 미리 네이버 예약을 하고 가시길 추천드린다. 


천호역 5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로데오 골목에서 살짝 떨어져 있어서 오히려 넘 붐비지 않은 곳에 있다.

 

 

 매장 내부, 외부가 깔끔하고 고급스럽다. 프랜차이즈가 대부분인 천호역 맛집 골목에서 경송의 출현이 매우 반갑다. 그리고 다소 복잡스럽고 살짝 낙후된 느낌도 있는 천호에서 이런 고급스러운 분위기 식당의 오픈이 반갑다.


테이블도 꽤 많고 간격도 떨어져 있어서 쾌적하게 식사가 가능하다.

 

 

경송의 시그니처 메뉴경송마늘갈비 3인분, 비빔메밀막국수, 우거지갈비된장을 함께 주문했다. 마늘갈비 뿐 아니라 깍두기꽃살 그리고 육회 메뉴도 인기가 많다고 한다. 


기본반찬도 정갈하고 메뉴 가짓수도 꽤 많았다. 특히 콘샐러드가 중독성 있어서 몇 번 리필해서 먹었다.

 

드디어 주문한 경송마늘갈비가 나왔다. 역시 왜 이 곳이 인기가 많은지 단번에 알 수 있는 비주얼이다. 탑처럼 쌓아올린 갈비에 마늘도 듬뿍 올라가 있다. 양념을 미리 재워놓지 않고 주문 즉시 마늘과 비벼서 나온다고 한다. 


마늘향이 솔솔 나고 고기 빛깔 자체도 영롱해서 고기의 퀄리티를 눈으로도 확인할 수 있었다.

 

 

 

 숯불도 화력이 강력해서 고기도 잘 익는다. 함께 나온 야채모듬과 함께 마늘갈비를 구워봅시다🤗 고기에 칼집도 많이 들어가 있어 양념이 안으로 잘 스며 든다. 


 달달한 냄새가 진동하고 잘게 다져진 생마늘이 함께 익으며 깊은 맛을 더 해준다.

 

 

우거지갈비된장의 깔끔하고 매콤한 맛이 다소 느끼해질 수 있는 갈비 맛을 잘 조절해준다. 


왜 이 곳이 유명한지 , 웨이팅이 어마어마한 이유를 알 수 있는 마늘갈비 맛이다. 생마늘 향에서 느끼함도 전혀 없고 고기도 육즙이 가득해서 아주 일품이다. 그냥 고기만 먹어도 맛있고 다른 반찬과 곁들여 먹어도 환상의 맛이다.

 

 

그리고 갈비맛도 일품이지만 이 곳 비빔메밀막국수가 예술이다. 나는 전국 메밀막국수 맛집을 찾아 다닐정도로 막국수 매니아인데 경송 막국수를 먹고 감탄했다. 적당히 단맛에 깊은 다대기 맛이 아주 좋았다. 꼭 함께 막국수를 주문하시길 추천드린다. 

 

 

역시 소문대로 천호 맛집이었다. 깔끔하고 육즙팡팡 마늘갈비는 독특하고 매력이 있어서 무조건 다시 찾을 것 같다. 천호에서 고급스럽고 맛있는 갈비를 드시고 싶다면 무조건 "경송"을 추천드리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