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대만 타이베이 누가크래커 맛집 라뜰리에 루터스 여행선물 추천 오픈런후기

by 무루우욱 2023. 12. 18.
반응형

 

 

 


 

오늘 방문한 곳은 타이베이 여행선물로 가장 유명한 "라뜰리에 루터스"다. 누가크래커를 판매하고 있는 곳이고 한국인에게 가장 인기 높은 곳이다. 엄청난 웨이팅이 기다리고 있는 곳 이다. 


  오픈런을 해야하는 곳이고 가게 오픈은 9시다. 하지만 최소 8시에는 도착해야 안정권이라 우리는 7시 50분 쯤 가게 앞에 도착했다. 일찍 도착했다 싶었는데도 이미 15명정도가 와있었다. 

 

주말이나 연휴에 방문했을 때는 좀 더 일찍와야 안정권일 듯 하다. 줄을 서고 있으면 번호표를 나눠주고 9시에 다시 줄을 서면 되는 방식이다. 원래는 라인으로 예약이 가능했다는데 올해부터 오픈런 방식으로 바뀐 듯 하다. 

 

 

 

드디어 9시 가게가 오픈했고 줄을 서서 가게에 차례대로 들어간다. 역시 기다린만큼 뭔가 더 뿌듯한 이 느낌. 이 맛에 오픈런을 버티는 듯 하다🤣

 

가게안으로 들어서자 민트색 라뜰리에 루터스 봉투가 줄지어 기다리고 있다. 이 엄청난 양이 순식간에 품절된다니.. 이 곳에 인기를 알 수 있다. 1인당 최대구매수량은 10개고 많은 분들이 실제로 10개씩 사가셨다. 


지인을 통해서 몇 번 먹었었는데 내가 먹은 누가크래커 중 가장 맛있어서 이번에 직접 방문했다. 

 

 

 

 

실제 만드는 과정을 직접 볼 수 있어서 위생적으로 잘 관리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프랑스 유명 제과학교인 르꼬르동 블루 출신이 만드는 누가크래커로 부드러운 맛이 최고다. 그리고 느끼할 수 있는 맛에 파향이 적절하게 나서 느끼함을 확 잡아준다.

 

 

 

 다행히 라뜰리에 루터스 누가크래커를 손에 넣을 수 있었다 😂 역시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다. 누가의 부드러움이 넘 좋고 깊은 향도 좋았다. 개인적으로 오픈런할 가치가 있는 누가크래커라고 생각한다 . 

 

대만여행을 하신다면 꼭 한번 오픈런을 도전해보시길 추천드린다. 가게 주변 융캉제에 볼거리도 많고 가장 맛있는 크래커를 맛보시길 추천드린다

반응형

무루우욱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