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고쿠라역 야키니쿠 맛집 "하지메" 기타큐슈 가성비와 맛 모두 사로잡은 곳

무루우욱 2024. 5. 2. 08:01
반응형

https://maps.app.goo.gl/P7A8e392mbQ4pfFi7

 

하지메 · 일본 〒802-0002 Fukuoka, Kitakyushu, Kokurakita Ward, Kyomachi, 2 Chome−1−4 伊賀ビル 1F

★★★★☆ · 야키니쿠 전문식당

www.google.co.kr

 


기타큐슈에서 가성비 야키니쿠 맛집을
찾아내다 "하지메"

 

 

역시 일본여행에서 빼 놓을 수 없는 메뉴. 바로 야키니쿠다. 고쿠라에는 여러 야키니쿠 맛집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오늘 방문한 곳은 "하지메" 라는 곳이다. 이 곳은 구글리뷰 4.4 로 짜기로 유명한 일본인들에게도 인정받은 맛집이다. 


고쿠라역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도 좋다. 리뷰들을 보면 일본인 뿐 아니라 한국인들에게도 인기가 좋고 특히 한글메뉴 주문도 가능한 곳이다. 

 

 

하지메가 특별한 것이 바로 이 프라이빗한 닷찌 테이블이다. 혼밥이 편안하게 가능하고 2인까지 프라이빗하게 식사가 가능한 특별한 자리가 있어서 좋았다. 가림막이 되어 있어서 눈치 보지 않고 혼밥 즐기기에 최고였다. 


주문은 태블릿을 통해서 하고 한글메뉴 지원이 되서 어렵지 않게 주문이 가능했다. 

 

 

갈비모듬 3300엔을 주문했다. 사이드메뉴도 다양하고 한식 스타일의 음식들이 꽤 많았다. 또 김치도 있어서 느끼할 때쯤 함께 먹어주면 딱 좋았다. 

 

 

역시 고쿠라 야키니쿠 맛집답게  고기 빛깔부터 다르다. 마블링이 넘 좋았고 여러 갈비 부위를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모듬 구성도 아주 훌륭했다. 숯불 화력도 좋아서 고기를 바로바로 먹을 수 있었다.

 

 

 

 한 마디로 말하자면 "이건 예술이다"  맛도 양도 아주 훌륭한 갈비모듬이다. 입안에 들어가자마자 바로 사르르 녹아버리고 야키니쿠가 무엇인지 바로 알 수 있는 맛이다. 

 

 

고쿠라에 여러 야키니쿠 맛집이 있지만 본인이 혼밥으로 야키니쿠를 가성비 좋게 즐기고 싶다면 "하지메"를 추천드리고 싶다. 맛도 훌륭하고 가격도 좋고 프라이빗하게 혼밥을 즐길 수 있는 부분이 이 곳에 가장 큰 장점 아닐까 싶다.


갈비모듬을 3만원이 조금 넘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었다. 고쿠라에서 야키니쿠 맛집은 바로 "하지메"를 추천드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