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천호 맛집] 현대백화점 천호점 "아이핫팟" 1인 샤브샤브

무루우욱 2019. 8. 29. 21:02
반응형

천호 현대백화점이 리뷰얼 후에 지하 식품관에 먹을거리가 많아졌다. 그 중에서 혼밥 위주의 식당들이 늘어났고 그 중에서도 "아이 핫팟"을 다녀왔다. 지하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고 1인 부대찌개도 바로 옆에 있다. 뭔가 혼밥존 인 듯 싶다. 천호 현대백화점 주변에는 직장인 들도 많고 유동 인구가 많기 때문에 꽤 괜찮은 것 같다. 

일단 샤브샤브 메뉴도 다양하고 소고기 돼지고기 한우 3가지 종류의 고기 토핑이 있다. 그 중에서 가장 일반적인 소고기로 주문. 돼지고기 샤브샤브도 가능하다니 .. 일단 뭔가 샤브샤브에 돼지고기는 내키지 않아서 그 것은 다음기회로 ! 

가쓰오육수. 소고기 토핑. 야채/소고기 추가로 주문.

육수가 나왔다. 각 자 앞에 있는 1인용 인덕션에 올려서 자기가 원하는 온도로 설정 가능하다. 

소스는 간장소스와 핫칠리소스 두 가지가 있다. 앞에 배치되어 있어서 셀프로 먹을 양만큼 가능.

고기양도 수북수북. 바로 앞에서 육절기로 고기를 절단해서 바로 준다.

고기양도 꽤 괜찮았고 우선 야채 종류와 양이 푸짐해서 좋았다. 

너무 온도를 높게 설정해서 거품이...ㅎㅎㅎ 맛은 우리가 흔히 먹는 샤브샤브 맛. 가장 괜찮았던 부분이 육수가 가쓰오라서 색다르고 감칠맛이 맛있었다. 우동을 먹는 듯한 맛에 고기 육수가 우러나오다보니 더 맛이 깊고 좋았다. 

우선 1인 샤브샤브 식사가 가능하다는게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이라 생각한다. 샤브샤브 특성상 자신의 수저나 음식물이 국 안으로 들어가는데 이 곳은 그런 걱정을 할 필요 없다보니 훨씬 위생적이었다. 혼밥이나 두 명이서 가기 좋을 듯 하다. 내가 갔을 때도 사람이 모두 만석이라 웨이팅이 조금 있을 정도로 인기 있었다. 

천호역에서 혼밥이나 깔끔하게 식사가 하고 싶다면 "아이핫팟"을 추천한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