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바르셀로나 한달살기] 작지만 인생커피였던 바르셀로나"시라커피 Syra coffee"

무루우욱 2019. 9. 5. 11:49
반응형

오늘은 동네에 있는 "시라커피"를 가보기로 했다. 구글맵에서 평가가 매우 좋았고 숙소 바로 앞에 있어서 가보기로 결정. 그라시아 동네에 있는 동네카페라 현지인 단골 고객들이 많다고 한다. 

https://goo.gl/maps/fDjkCHBziAEJMEXq9

 

Syra Coffee (Gracia)

★★★★★ · 카페 · Carrer de la Mare de Déu dels Desemparats, 8

www.google.com

오늘도 날씨는 맑음. 스페인의 아침은 행복하고 아름답다. 특히 그라시아는 더욱 아름답다. 건물 색채도 예쁘고 사람들도 친절하고 여유롭다. 그래서 더 행복한 바르셀로나 여행.

드디어 시라커피 도착! 숙소에서 걸어서 5분 거리였다. 

가게 내부는 좁았지만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우드톤으로 디자인 되어 있었다. 메뉴판도 깔끔한게 인상적이었다. 우리는 메뉴 추천을 받아서 플랫화이트와 카페라떼를 주문!

드디어 나왔다. 이거슨 정말 인생커피였어. 커피가 정말 고소하고 적당한 바디감이 예술이었다. 구글에서 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지 알 수 있다. 특히 유럽에서 이런 로컬 카페들은 대형 프렌차이즈 커피와는 비교 불가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그래서 여행 하는동안 인생 카페를 찾는 재미가 있다. 

또 아이스 커피 메뉴를 판매하는 곳이 많지 않은데 시라커피는 아이스커피도 판매한다. 그래서 라떼는 아이스로 주문!

이 메뉴 또한 정말 맛있다. 원두와 우유가 맛있으니 모든 메뉴가 괜찮을 것 같다. 사장님이 꼬르따도 도 고소하고 맛있다고 하니 다음번에는 꼬르다도를 주문해야겠다. 

다소 시내와 거리는 있지만 커피를 사랑하고 카페를 사랑한다면 꼭 방문해볼만 한 곳이다. 마을에 안에 위치하고 있어서 현지인들의 분위기와 스페인을 더 잘 느낄 수 있고 여유로움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사장님도 친절하고 쿠키 종류도 맛있다고 하니 곁들여 먹는 것도 추천 ! 

"syra coffee" 

Este café es el mejor café de mi vid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