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분당 정자동 맛집 : 태국 뿌팟퐁커리 팟타이 맛집 " 란반 " 강력추천

무루우욱 2022. 9. 28. 17:46
반응형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내정로 11번길 9
 11:30 - 21:00 ( 3시-5시 브레이크타임) 
031-717-2705

 


요즘 태국음식점들이 정말 많아졌다. 하지만 태국에서 먹던 그 맛을 찾기는 쉽지 않다. 이게 태국 맛인지 베트남 맛인지 헷갈릴 때도 많고 기본적인 팟타이 맛집도 찾기가 쉽진 않다. 분당 정자동에 위치한 "란반"이 태국맛 제대로 표현한다길래 바로 방문했다. 

 

정자동 맛집 골목에 있고 주차는 조금 협소한 편이다. 가게 앞 자리가 주차자리가 비어 있어서 다행히 주차 할 수 있었다. 

 

 

"란반"은 태국 5성급 호텔 수석쉐프님이 주방장이라 태국 현지의 맛을 고퀄로 표현하고 있다고 한다. 태국 현지 쉐프분이라 더 기대해본다. 

 

 

가게 내부는 꽤 넓었고 태국풍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었다. 점심 시간에는 웨이팅 있을 정도로 맛집이라고 한다. 다행히 어중간한 시간에 왔더니 널널했다. 

 

 

 

우리는 뿌 팟 퐁커리. 팟타이, 카오팟 꿍, 망고주스를 주문했다. 가격대는 일반 태국 음식점과 비슷했다. 

 

 

 

 

 

 

 

드디어 주문한 메뉴들이 나오기 시작했다. 하나씩 먹어보니 이 곳 맛집이 맞습니다... 너무 맛있고 태국 현지 맛 그대로 표현했다. 오히려 더 고급스러워서 태국 현지 레스토랑에서 먹는 느낌이었다. 음식 하나하나 어설프지 않고 완성도가 높은 맛! 

 

 

특히 팟타이가 정말 맛있었다. 방콕에서 먹었던 "현지 맛집 팁싸마이" 보다 더 맛있다. 달달한 맛과 팟타이 특유의 향 그리고 매콤한 맛이 잘 어울려져서 느끼함 없이 먹을 수 있었다. 그리고 무엇보다 뿌 팟 퐁커리와도 조합이 좋았다. 게살이 부드럽고 살이 가득차 있어서 베어먹을 때 게의 맛과 커리 맛을 느낄 수 있었다. 

 

 

 앞으로 분당에서 태국이 땡길 땐 "란반"으로 갈 듯 하다. 전반적인 퀄리티 그리고 친절한 서비스 까지 만족스러웠던 식사였다. 다음 방문 때는 솜땀이나 더 태국 스러운 음식들을 주문해봐야겠다. 분당 정자동 맛집 "란반"을 강력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