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성수 삼겹살 맛집 : "직화삼곱" 숙성삼겸살이 맛있는 곳

무루우욱 2022. 9. 29. 17:57
반응형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97
0507-1385-0274 
주차가능

 


 성수역 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 "직화삼곱" . 주차 공간이 있어서 자차로 이동이 가능하다. 방문한 날은 평일 점심. 그래서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다. 직화삼곱은 성수 삼겹살 맛집으로 유명하고 , 곱창 대창 등도 맛있다고 한다. 우리는 이 날 삼겹살을 먹기 위해 방문했다. 

 

 직장인이 많은 성수 답게 점심 메뉴도 있어서 삼겹살을 먹는 분들보단 식사 하시는 분들이 더 많았다. 그 사이에서 삼겹살을 냄새를 풍기며 맛있게 식사를 했다. 지금 부터 "직화삼곱" 리뷰 시작 👍

 

 

 점심메뉴도 다양해서 맛있다고 한다. 가게 바로 앞에 3-4 자리 정도의 주차공간이 있다. 자리 안내를 받고 테이블에 앉았다. 식당 내부는 깔끔하고 오히려 고급스럽다는 느낌을 받았다. 

 

 

점심메뉴는 9천원 선이었고 전골 메뉴, 곱창 메뉴도 다양했다. 우리는 숙성삼겹살 2인분과 김치찌개를 주문했다. 

 

 

 

 셀프바가 있어서 부족한 음식은 리필이 가능하다. 이 곳 밑반찬이 맛있어서 고기 먹는동안 리필해서 먹었다. 

 

 

드디어 주문한 숙성삼겹살 2인분이 나왔다. 고기 빛깔 좋구요 함께 나온 미나리가 향긋하다. 삼겹살과 미나리의 궁합이 좋아서 느끼함도 잡아줘서 굳 👍

 

 

 함께 나온 밑반찬이 간략하지만 맛이 만족스러웠다. 특히 고추절임은 삼겹살과 먹으면 환상의 궁합😍. 숙성삼겹살을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멜젓과 와사비도 나온다. 

 

 

직화삼곱은 직원 분께서 직접 구워주신다. 우리는 편하게만 식사하면 오케이. 두툼한 고기를 올려주시고 미나리도 올려주셨다. 미나리가 싱싱해서 바로 향긋한 냄새가 진동을 한다. 

 

 

 그리고 곧 나온 김치찌개. 삼겹살과 찰떡궁합인 김치찌개. 묵은지가 컬컬하니 아주 맛있었다. 고기도 많이 들어있어서 굳굳. 밥과 함께 먹으니 제대로 밥도둑이다. 

 

 

 적절한 크기로 잘라주시고 삼겹살을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셔서 좋다. 육즙이 나오지 않게 굽는게 핵심! 고기 빛깔도 좋아서 기대가 된다. 

 

 

 기대이상으로 맛있었다. 삼겹살 육즙이 좔좔 이었고 촉촉해서 소금만 찍어서 먹어도 좋았다. 특히 미나리와 함께 먹으면 고기의 고소함과 미나리의 향긋함이 최고였다. 

 

 

 사장님.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맛도 좋았던 "직화삼곱" 곱창이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지만 삼겹살도 아주 좋았다. 성수에서 삼겹살 맛집을 찾으신다면 "직화삼곱"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