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대전 봉명동 맛집 강력추천 : 대손관 본점 / 밀면의 정수

무루우욱 2022. 9. 28. 11:22
반응형

 

 

내가 사랑하는 대손관 : 밀면의 정수

 

대전의 맛집을 몇 개 꼽으라면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는 맛집 . 바로 대손관 봉명동 본점이다. 밀면의 정수, 그리고 돈까스 까지 맛과 가성비를 완비한 맛집이라 생각한다. 오픈 한 시점 부터 지금까지 맛이 변하지 않았고 오히려 더 보완된 점들이 많아 완벽에 가까운 맛집으로 진화하고 있다. 

 

 

 

위치는 대전 봉명동 맛집 거리 중앙 쯤에 위치하고 있다. 대전의 핫플로 점점 자리잡고 있는 봉명동. 그래서 주변에 주차가 복잡한 편이다. 유성온천역에서는 걸어서 15분 정도로 살짝 멀다.  

 

 식당 내부가 정말 넓다. 살짝 올드한 느낌의 인테리어. 뭔가 오래된 연회장에 온 듯한 느낌 ㅎㅎ

 

 

 주문 방식은 테이블에 있는 테블릿pc 로 주문하면 된다. 나는 늘 먹는 치즈돈가스와 비돌박이를 주문했다. 이 곳은 밀면이 정말 맛있기 때문에 사리도 추가. 요즘 물가를 고려하면 가격도 저렴한 편이다. 

 

 

 

그리고 온육수와 냉육수가 제공되는데 육수맛이 깊고 기본 메뉴에 풍미를 더 해준다. 꼭 두 세 번씩 먹게되는 중독성의 맛.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차돌박이 양이 꽤 많고 돈까스도 푸짐하다. 매콤달콤한 비빔면에 차돌박이의 조합은 그냥 환상자체다. 

 

 

밀면 맛집이지만 돈까스도 중독성이 있어서 올때마다 시키게 된다. 소스도 특색 있고 돈까스 자체도 맛있다. 

 

 

 대전의 맛집 "대손관" . 봉명동 맛집을 찾으신다면 무조건 추천 드리고 싶은 맛집이다. 가격과 맛 그리고 친절함이 만족스러운 곳이다. 꼭 한번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