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하남 미사 냉동삼겹살 맛집 : 잠수교집 미사점 추천

무루우욱 2022. 9. 29. 14:11
반응형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189
12:00 - 23:00
0507-1410-9638

 


 갑자기 냉삼이 땡기는 날 그런 날 딱 방문하기 좋은 잠수교집을 다녀왔다. 잠수교집이 여러 분점들이 생겨서 웨이팅 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게 됐다. 예전에 잠실 잠수교집 갔다가 꽤나 웨이팅을 했었는데 지점들이 꽤 많아졌다. 어릴 때 흔히 먹던 냉삼인데 요새 다시 인기다. 냉삼이라고 하지만 퀄리티도 좋아졌고 제주도 급랭 고기들도 많아져서 맛도 좋다. 

 

 미사 하남점은 뷰도 좋고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 깔끔했다. 상가 2층에 있고 주차공간도 넓어서 편하게 주차했다. 

 

 

냉삼 치곤 가격이 꽤 있는 편이다. 160g에 14000원 .1등급 생삼겹을 급냉해서 만든 냉동이라고 한다. 저렴한 냉삼을 먹으면 냄새 때문에 차라리 가격대가 있는 냉삼이 더 안전한 편. 

 

 

 

 

우리는 냉삼 3인분을 주문했다. 바로 기본 반찬과 쌈 채소들이 나온다. 레트로 느낌으로 양은쟁반에 반찬들이 담겨 나온다. 역시 냉삼은 레트로 느낌이 제대로지. 소스도 다양하고 내가 사랑하는 파채도 👍

 

 

요새 새우젓 주는 집 별로 없는데 잠수교는 새우젓까지 제공한다. 삼겹살 맛을 다양하게 느낄 수 있는 장점! 파김치도 맛있었고 날계란과 함께 스끼야끼 스타일로 먹을 수 도 있었다. 

 

 

이제 드디어 고기를 구워봅시다. 고기 퀄리티 너무 좋고 지방도 넉넉히 있어서 굳. 삼겹은 지방이 맛있어야 제맛이다. 간혹 지방이 많다고 싫어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삼겹은 지방맛으로 먹는거니깐 . 지방을 싫어하면 목살이 더 좋은 선택! 

 

 

 아주 노릇하게 구워지고 이제 먹어봅시다. 후추도 함께 주는 점도 좋았다. 느끼함을 후추가 확잡아주고 소스와 함께 먹으면 최고였다. 역시 맛집답게 만족스러운 맛! 지방의 고소함도 좋았고 돼지 잡내도 전혀 없었다. 

 

 

 뷰가 좋아서 날 좋은 요즘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잠수교집"이었다. 주차도 편하고 역시 소문 답게 삼겹살 맛도 좋았고 친절함도 좋았다. 냉삼이 땡기신다면 "잠수교집 미사점"을 추천드리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