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야기

의왕 롯데아울렛 타임빌라스 맛집 추천 : 키토분식

무루우욱 2022. 9. 30. 10:40
반응형

 

 의왕 롯데아울렛 타임빌라스에는 여러 맛집들이 많습니다. 요즘 다이어트를 해야해서 외식하기가 참 겁나는데 다행히 의왕아울렛에 키토분식이 있더라구요!  요새 저탄고지가 인기여서 키토음식점들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가격대는 살짝 높은 편이지만 밥 말고 다른 재료들이 많이 들어있어서 알찹니다. 메뉴도 다양하고 잠봉롤까지 ?? 신기한 메뉴라 선뜻 선택하진 못했습니다. 저희는 무난하게 불고기키토롤 . 꼬마모듬롤을 주문했습니다. 

 

 

크레미 키토롤, 불고기 키토롤 안에 계란이 가득해서 다이어트 하기에는 이 메뉴가 딱일 듯 합니다. 

 

 

포장도 깔끔하네요 ㅎㅎ 다행히 푸드코트 자리가 있어서 맛있을 때 먹고 가려고 합니다. 주말에는 아울렛에 사람이 워낙 많아서 식사하기도 어렵더라구요. 평일에는 그래도 널널한 편. 

 

 

 총평하자면 ! 키토분식 이지만 맛있다. 부드럽고 불고기 달달한 맛과 계란의 고소함의 궁합이 좋았습니다. 다이어트 중이라면 더욱 더 맛나게 느껴질 키토분식. 다이어트 기간에도 먹을 수 있는 외식이 있다는게 정말 좋네요 ㅎㅎ 의왕 타임빌라스에 방문하신다면 꼭 한번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