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잘란알로 야시장 맛집 : Restoran Sai Woo 칠리크랩 해산물 은 이 곳으로

무루우욱 2022. 12. 26. 18:01
반응형

 

 

 

 

칠리 크랩 이 집 잘하네!

 


 

쿠알라룸푸르의 부엌, 잘란알로 Jalan Alor

 

쿠알라룸푸르의 맛집을 찾으신다면 바로 잘란알로로 . 그 만큼 잘란알로 야시장은 맛들의 천국이고 눈과 입이 즐거운 곳이다. 

 

말레이시아 한달살기를 하면서 거의 매일 간 곳이고 우리의 저녁을 담당한 곳이기도 하다. 다행히 아직까지 배탈이 안난걸 보면 위생도 그 정도로 나쁜건 아닌 듯 . 오늘 방문한 곳은 우리가 늘 방문하는 곳인 "Restoran Sai Woo" 라는 곳. 구글리뷰도 가장 많이 달려 있고 규모도 가장 크다. 오늘은 싱가폴에서 맛있게 먹었던 칠리크랩과 사태를 먹기위해서다. 말레이시아에 오면 꼭 사태를 드시길 추천.

 

 

우리는 칠리크랩. 오징어튀김. 새우계란볶음밥, 사태 를 주문했다. 싱가포르에선 너무 고가라 자주 먹지 못했는데 말레이시아에선 저렴한 가격으로 크랩을 먹을 수 있다. 그리고 맛도 비슷해서 굳 

 

반응형

 

식당만 가면 무조건 시키는 테타릭. 일단 테타릭 합격 입니다. 달달한 맛과 고소한 맛이 제대로 나네요. 

 

그리고 먼저 오징어튀김이 나왔다. 어라 생긴게 기제품인데? 하고 별 기대 없이 한 입을 먹었다..... 이 거슨 맛집이다. 오징어튀김이 살아있다. 바삭하고 고소한 튀김옷 . 그리고 두툼한 오징어가 제대로다. 

 

별 기대 없이 시킨 메뉴가 성공을 하니 다음 메뉴들이 기대가 된다. 그리고 나온 새우볶음밥. 비주얼도 좋고 재료도 괜찮았다. 무난한 볶음밥 맛.

 

 

 

그리고 드디어 나온 칠리크랩! 

크랩 크기가 꽤 나 컸다. 이제 살만 통통하면 된다. 칠리크랩 소스에 볶음밥을 찍어먹으면 환상의 맛이다. 그야말로 밥 도둑. Sai Woo의 칠리소스도 굳굳 이다. 그리고 살도 통통하고 대만족. 

 

 

 

해산물로 입을 즐겁게 하고 있다가 이제 사태로 마지막을 장식한다. 마지막으로 나온 사태. 

 

말레이시아에 오고 빠져버린 메뉴다. 정말 맛있고 우리나라에선 맛 볼 수 없는 메뉴라 거의 매일 먹고 있다. 특히 맥주랑 환상의 궁합이라 맥주 좋아하는 분이라면 무조건 드셔보시길. 

우리는 믹스사태를 시켜서 닭고기. 양고기. 소고기로 구성되어 있다. 처음엔 양고기 냄새가 좀 힘들었는데 이젠 즐기고 있다. 그리고 처음 먹는 분이라도 소스맛이 맛있어서 무난히 드실 수 있다. 

 

 

이렇게 푸짐하게 먹고도 150 링깃. 현재 환율로 4만 3천원 정도로 매우 저렴하다. 우리나라에서 칠리크랩만 먹어도 이것 이상으로 나올텐데 괜찮은 가격인 듯 하다. 

 

해산물을 좋아하시거나 잘란알로 맛집을 찾으신다면 이 곳을 추천드리고 싶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