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나고야 여행 : La Soeur 카페 고급스러운 곳에서 케이크와 커피를 마시다

무루우욱 2023. 6. 23. 13:05
반응형

 

 

https://goo.gl/maps/vguyQusswRA5bhTM7

 

La Soeur Aux Bacchanales · 일본 〒450-0002 Aichi, Nagoya, Nakamura Ward, Meieki, 4 Chome−7−1 ミッドランド スク

★★★★☆ · 비스트로

www.google.com

 


 

우연히 나고야역을 지나가다가 알게 된 카페 " la soeur " . 고급 백화점인 미드랜드 스퀘어 지하 1층에 있는 브런치 카페다. 간단한 식사. 브런치. 디저트 . 커피들을 판매하고 있다. 예전엔 일본 백화점 오면 모든게 고급스럽고 멋져 보였는데, 이젠 우리나라 백화점에 비하면 훨씬 구식 느낌이다. 

 

 그래도 미드랜드 스퀘어는 일본 백화점 중엔 고급스럽다. "la soeur" 카페도 꽤나 고급스러웠다. 안에 계신 분들도 노신사 분들도 많았고 차려 입은 분들이 많았다. 가격대도 살짝 있는 편이다. 

 

 

 

 

 외관부터 고급스럽고 디저트 종류도 다양했다. 테이블 바에서 술을 드시고 있는 노신사 분도 계셨다. 평일 점심에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에 온 듯한 느낌이 든다. 

 

나고야는 소득이 높은 부자도시로 유명하다.  고급브랜드들이 입점한 백화점도 많고 외식 물가도 좀 높은 편이다. 소박하고 검소한 면이 많이 보였던 일본이지만 나고야에선 이런 고급스러움도 자주 볼 수 있다.

 

 

 

체리치즈케이크와 아메리카노 한잔을 주문했다. 처음엔 딸기케이크로 알고 주문했는데 받고 보니 체리치즈케이크 였다. 기대이상으로 맛있었다. 꾸덕한 치즈케이크와 상큼한 체리가 잘 어울렸다. 커피역시 훌륭했다. 

 

 

 

나고야역 바로 앞이라 위치도 좋다.  고급스러운 공간에서 맛있는 디저트와 커피가 마시고 싶을 때 추천하고 싶은 "la soeur" 카페다. 직원분들도 친절했고 모두 만족스러운 곳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