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일본 나고야 카페 추천 : 폴로카페 랄프스커피 히사야오도리공원 미라이타워 카페

무루우욱 2023. 7. 18. 20:36
반응형

 

 

 

https://goo.gl/maps/gheoGBRWVrBR8G2i7

 

Ralph's Coffee - RAYARD Hisaya-odori Park · 3 Chome-161F Nishiki, Naka Ward, Nagoya, Aichi 460-0003 일본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kr


히사야 오도리공원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 폴로매장. 그리고 그 옆에 폴로 랄프로렌이 운영하는 카페 "랄프스커피"가 있다. 폴로덕후들에겐 이미 인기가 높고 유명한 곳으로 나도 폴로 덕후 중 한명으로써 바로 방문해봤다. 

 

 사카에 히사야오도리공원 폴로매장도 깔끔하고 옷도 많은 편이라 들릴만 하다. 바로 앞에 랄프스커피도 아담한 카페지만 테라스도 있고 매장 인테리어도 멋져서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카페라고 한다. 운영시간은 10:00 - 19:00 로 빨리 닫는 편이다. 

 

 

 

 날이 좋은 날에 테라스에서 마시는 커피만큼 행복한 시간이 없다. 요즘 나고야가 무척 더운데 그래도 아침은 그럭저럭 시원하다. 그래서 오픈시간 아침에 맞춰 테라스를 즐기러 왔다. 외부 카페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초록색 인테리어가 멋지다.

 

 

랄프로렌의 상징인 곰돌이. 굿즈에도 곰돌이 모양이 있고 다양한 굿즈들을 판매하고 있었다. 가격은 살짝 비싼 편이지만 디자인이 너무 깔끔하고 고급졌다. 

 

 

매장내부도 고급스럽고 엔틱한 느낌이 멋지다. 간단한 베이커리류와 브런치메뉴도 판매하고 있었다. 나는 초콜릿 라떼를 주문했다. 다행히 오픈시간이라 웨이팅이 없었지만 점심이후 시간때쯤이면 20~30분은 대기해야 한다.

테라스에 앉아 달달한 초콜릿 라떼를 마시니 이것이 여행의 행복인 듯 하다. 하루의 아침을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맛있는 커피를 마시는 건 여행의 묘미다. 

 

 

 

 

 

나고야 여행을 한다면 꼭 한번 방문해봐야할 카페다. 폴로에서 운영중인 카페가 많지 않아서 가볼만 하고 분위기나 테라스자리도 기대이상으로 좋았다. 히사야오도리 카페로 추천하고 싶다 . 

반응형